배우 김용건 연하녀 임신과 낙태강요 미수? (아내,나이,아들)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배우 김용건 연하녀 임신과 낙태강요 미수? (아내,나이,아들)

by NAMSTAR 2021. 8. 3.

배우 김용건 임신과 낙태강요 미수? (아내,나이,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용건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배우 김용건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출생
1946년 5월 8일 (75세)
서울특별자유시 용산구
본관
광산 김씨
가족
장남 하정우(김성훈, 1978년생)
차남 차현우(김영훈, 1980년생)
셋째(2021년 11월 출생 예정)
신체
178cm, 71kg
학력
용산고등학교 (졸업)
종교
개신교(침례회)
데뷔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

김용건씨는 대한민국의 배우. 꽃보다 할배 H5.

 

 

하정우의 모든것! (영화,나이,아버지,키)

하정우의 모든것! (영화,나이,아버지,키) 본명 김성훈 (金聖勳) 출생 1978년 3월 11일 (42세)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Kw] 신체 184cm, 78kg, A형, 295~300mm

dailyy.tistory.com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중견 배우입니다. 큰 키와 서구적인 마스크, 다정다감한 이미지로 오랜 시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의 성실한 장남부터 카리스마 있는 재벌 회장님, 아내에게 한 없이 약한 공처가 남편 역할 등 다양한 아버지의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내는 배우입니다.

배우 김용건씨는 하정우의 아버지로도 익히 알려져있습니다.

1967년 문화방송 특채 성우로 데뷔했습니다. 서구적인 마스크에 굵은 입술 덕에 미스터 입술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했습니다.

1977년 결혼을 해 아들 둘(김성훈, 김영훈)을 얻었지만, 1996년 결국 이혼습니했다.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한 탓에, 빚더미에 올라 생활고를 겪기도 했으나, 현재는 수십억대의 채무를 모두 상환했습니다.

그의 이름을 많이 알린 건 조선왕조 500년과(하단 출연 목록 참조) '전원일기' 김회장의 큰아들 '용진' 역 그러다 서울의 달에서 한물 간 늙다리 제비역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해 대성공을 거두면서 다양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나이가 든 이후 재벌 회장님 역할도 종종 합니다.

나 혼자 산다로 칠순이 다 되어서 예능에도 첫 도전을 했는데, 그 덕분에 젊은 층에서도 팬층이 생기는 등 전 세대에게 인지도를 쌓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제일 나이가 많은 무지개 패밀리 멤버이기 때문에, 나머지 멤버들에게 대부님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2015년 8월 SK텔레콤의 국제전화 브랜드인 00700 광고에 출연했는데, '국제전화는 용건만 간단히?'라는 드립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들 하정우에게 벤틀리 플라잉스퍼를 선물받았습니다. <암살> 흥행 성공 후에 받은 것 입니다.

그리고 2018년도 6월, 그가 그토록 원하던 꽃보다 할배에 막내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김용건은 나영석PD에 따르면 하루에 170개의 개그를 쳤습니다. 실제로 근엄하기만 한 할배들과짐꾼까지 동원된 멤버로 구성된 꽃할배에서 김용건은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한 조폭 두목의 결혼식에 갔다왔는데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조양은 결혼식은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했고 주례는 조용기 목사. 그리고 이명박도 참여하였습니다.


김용건이 활동하던 시기를 기준으로 잡으면 키가 매우 큽니다. 그때 남자 평균 신장이 167cm 정도였음을 감안하면 지금 기준으로 185cm 정도인 거구입니다. 그리고 178cm면 2020년 기준으로도 20대 남성 평균 키보다 월등히 큽니다. 그래서인지 아들인 하정우와 차현우 둘 다 키가 180cm 이상입니다. 꽃할배에서 밝힌 바로는 젊었을 때 신장은 본인도 180cm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연세대 의대를 다니던 엘리트였으나 생활고로 자퇴했다는 소문이 정설로 받아들여졌고, 연예 정보 프로그램들에서도 대표 고학력 연예인으로 소개될 정도였습니다. 허나 아들인 하정우가 연예부 기자에게 질문을 받고 잘못된 사실이라고 뒤늦게나마 해명했습니다. 김용건의 최종 학력은 용산고등학교 졸업으로 고졸이며 , 단 한 번도 김용건 본인의 입으로 연세대를 다녔다고 이야기한 적은 없으나, 용산고가 고교 평준화 제도 도입 이전에 서울 4대 공립 명문고의 일원이었고, 거기다가 데뷔 초에 '외모가 엘리트같다.', '의사 역할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가 나온 것이 와전돼서 '연세대 의예과를 중퇴했다'는 루머가 생성된 모양입니다. 일단 1980년 조선일보에 컴백 기사에서 언급된 적도 있기는 한데, 아무래도 정확하게 알아보지 않고 기사를 쓴 모양으로, 이후에도 1987년에도 언급되고 있습니다.


하지원의 열렬한 팬으로 유명해서... 하정우씨 앞에서 팬심을 보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하지원씨는 그 아들내미와 동갑내기입니다. 둘 다 1978년 생. 하지원은 드라마 전원일기를 찍을 당시 쌩신인이었는데, 거기서 김용건이 연기한 용진의 막냇동생 금동에게 대시하는 신세대 보건소 의료보조인 역을 맡았던 바 있습니다. 후에 하지원은 하정우와 부부 역할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김용건씨의 39세 연하녀 임신과 낙태강요 미수


2021년 8월 2일, 김용건이 2008년부터 13년 간 39세 연하 여성 A씨와 교제했고 2021년 4월 임신을 하게 된 A씨에게 여건상 아이를 기를 수 없다며 낙태를 종용하였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에 A씨는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 강요를 이유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김용건의 낙태 강요에 A씨 측은 낙태는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이었다고 합니다. A씨 측은 “13년을 숨어서 만났습니다. 이제는 배 속에 있는 생명까지 지우라 한다”며 하소연했습니다.

A씨 측은 이어 “김용건 씨의 (남은) 삶이 소중한 만큼, 한 여자의 인생도 중요하다”면서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당일 오후, 김용건 측에서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처음에는 현실적인 두려움에 아이를 낙태하자 권유한 건 사실이었으나, 곧 생각을 바꿔 아이를 낳아 책임지기로 했다고 ㅎ바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이렇게 되었다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밝혔습니다. 결과적으로 김용건은 70대 중반이 넘어서 아이가 생겼고, 하정우는 졸지에 본인보다 43살 어린, 자신의 자식이어도 늦둥이라고 할 수 있을 수준의 나이 차를 가진 동생이 생겼습니다.

 


여론은 칠순이 훌쩍 넘은 나이에 아이를 낳기에는 당연히 김용건 입장에서는 부담스럽지 않겠냐는 입장과, 평소 중후한 이미지였던 김용건이 자기 자식보다도 어린 39세 연하와 혼전임신도 모자라 낙태까지 요구했다는 것이 충격적이라는 의견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김용건이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 3에서 황신혜와 보여준 모습들에 대해 진정성 논란이 따라붙었습니다.

또한 지난 2015년 경 김용건의 나 혼자 산다 출연분에서 모습을 비친 하정우가 그에게 '베스트 오퍼'라는 영화를 추천해준 장면이 의문의 재평가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배우 김용건 39세 연하녀 임신 이슈와 낙태강요 미수전 아내 그리고 나이,아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유명인 프로필] 컨텐츠도 준비했으니, 입맛대로 보고싶으신 컨텐츠를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유명인 프로필]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 좌완 투수. 코리안몬스터 야구선수 류현진의 프로필 출생 1987년 3월 25일 (36세) 인천광역시 동구 창영동 학력 창영초등학

dailyy.tistory.com

 

미운우리새끼 박수홍과 부인 나이 차이와 친형 구속, 엄마와의 현재 관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단란한 가족생활을 보여줬던 박수홍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23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부인과 행복하게 살고있지만, 이전에 뼈아픈 가족

dailyy.tistory.com

 

연예인 이선균 마약내수 이슈 I 아내 프로필 전혜진남편

법조계와 경찰에 따르면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배우 이선균씨를 포함하여 총 8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씨는 아직 구속자가 아니지만 경찰은 그의

dailyy.tistory.com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g.o.d)의 리더 출신이자 이제는 실력파 배우 윤계상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5인조 보이그룹 god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dailyy.tistory.com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본명 양민아 출생 1984년 4월 5일 (37세) 경기도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9cm, 51.4kg, O형 가족 부모, 언니, 남동생(1993년생) 반

dailyy.tistory.com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유희열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가수 유희열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류희열 출생 1971년 4월 19

dailyy.tistory.com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출생 1995년 9월 6일 (27세) 신체 160cm, 41kg 학력 소속사 무소속 MBTI 직업 배

dailyy.tistory.com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슈퍼스타의 탄생 서인영의 프로필 이름 서인영 (徐寅永 Seo Inyoung) 출생 1984년 9월 3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現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8cm,

dailyy.tistory.com


<추천 국민 드라마 보러가기 - 클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