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 ISSUE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80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vs태국 선발라인업(명단) 중계정보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손흥민 주목의 승부 국과 태국이 맞붙는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에서의 열띤 경쟁을 예상해 보세요. 한국이 선두를 달리며 자신감을 불어넣고 있지만, 명장 이시이 마사 타다 감독이 이끄는 태국은 강력한 저항을 준비 중입니다.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프리뷰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C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한국은 태국을 상대로 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 예선에서 싱가포르와 중국을 상대로 연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1. 반면, 태국은 1승 1패로 조 2위를 기록 중이며, 이번 경기가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입니다. 한국은 FIFA 랭킹 22위로, 101위인 태국보다 높은 순위를 자랑.. 2024. 3. 21.
이영돈 불륜 외도 폭로, 배우 황정음 '짠한형'출연 I 집안 바람 프로필 이영돈-황정음 이혼 파장, '짠한 형' 출연으로 더 고조되는 관심 이영돈과 황정음 부부의 이혼 소식이 예상치 못한 충격을 불러왔습니다. 이에 따라 황정음은 최근 SNS에서 남편 이영돈에 대한 특이한 표현을 통해 이혼 소송 진행 중임을 암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더불어, '짠한 형' 프로그램 출연 소식으로 두 사람의 사이에 어떠한 사건이 벌어지고 있는지 더욱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짠한 형'은 다양한 스타들이 솔직한 토크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황정음의 출연을 통해 미리 예상되는 파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된 다양한 의견과 예측이 이어지고 있으며, 관객들은 황정음의 이야기를 통해 더 많은 사실을 알아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영돈의 프로필과 집안은? (황정음 프로필) 이.. 2024. 2. 29.
배우 박신양의 프로필 I 영화 드라마 화가 재산 배우 박신양: 연기에서 화가로의 변신과 예술적 여정 이 글은 배우 박신양의 연기 생활에서 화가로의 전환, 예술적 탐구와 성장에 대한 다양한 측면을 담아내고 있다. 박신양의 풍부한 경험과 예술적 열정은 그의 삶을 풀어내며, 예술가로서의 깊이 있는 사유와 인생철학에 대한 탐구를 다루고 있다. 배우 박신양의 프로필 박신양은 1968년 2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동기로는 최민식, 한석규, 정훈탁 등이 있다. 1986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그는 1991년 영화 '죽어도 좋아’로 스크린에 진출했다. 이후 ‘편지’, ‘파리의 연인’, ‘싸인’ 등 수많은 명작들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2009년부터는 '박신양 FUN 장학회’를 통해 후학 양성에도 힘썼다. 그러나 20.. 2024. 2. 21.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해임 I 계약기간 경질 위약금 후임감독 대한축구협회, 클린스만 감독 경질 해임 후 후임 감독 찾기에 돌입 이번 클린스만 감독의 경질 해임으로 대한축구는 새로운 출발의 기로에 섰다. 2023년 아시안컵 준결승 탈락 이후 11개월 만에 이뤄진 결정은 축구팬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현 감독의 해임에 대한 불안과 함께, 대표팀의 새로운 지도자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국내외 후보들의 언급과 함께, 대한축구의 미래는 무엇으로 펼쳐질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대한축구협회는 새로운 감독을 빠르게 선임하여 2026년 북중미 월드컵에 대비할 계획이며, 이로 인해 축구 팬들은 불안과 기대의 상반된 감정을 공존하고 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경질 해임 (계약기간,위약금)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2023년 카타르 아시안컵 준결승 탈락 이후 대한축.. 2024. 2. 16.
프로야구 KIA 새감독 이범호 감독 취임 I 프로필 연봉 은퇴 영구결번 KIA 타이거즈, 이범호 감독 취임! 프로야구 최초 80년대생 사령탑의 새로운 지도 시작 이범호 감독은 2024년 2월 13일 KIA 타이거즈의 제11대 감독으로 선임되었다. 프로야구 최초의 80년대생 감독이자 현역 최연소 감독이다. KIA의 전설적인 타자로 활약하다가 2019년 은퇴한 뒤 코치로 전향했으며, 타격 코치를 거쳐 감독으로 승격했다. 이 감독은 '자율 야구’를 지향하며 선수들과 소통하고 칭찬하는 리더십을 보여줄 것이다. KIA 새 감독으로, 이범호 감독 취임 KIA 타이거즈는 2024년 2월 13일, 이범호 1군 타격 코치를 제11대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범호 감독은 KBO리그에서 최초로 1980년대생 사령탑이 됐습니다. 1981년생인 이 감독은 현역 최고령 선수인 추신수, 오.. 2024. 2. 14.
위르겐 클린스만의 전술은? I 선수시절 리즈시절 위르겐 클린스만: 축구의 황제, 선수시절, 리즈에서의 히어로 이 글은 세계적인 축구 감독 위르겐 클린스만의 풍부한 축구 이력과 그의 선수 시절, 리즈에서의 중요한 순간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독일 출신으로 세계적인 스트라이커로 활약하며 월드컵과 유로에서 우승을 경험한 축구의 전설 중 한 명입니다. 클린스만 감독의 축구 이야기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은 현재 한국 축구대표팀의 사령탑으로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인사입니다. 그는 선수 시절부터 감독 시절까지 다양한 팀과 리그에서 활약하며 축구 역사에 큰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글에서는 클린스만 감독의 전술, 선수시절, 리즈시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의 전술 클린스만 감독은 선수 시절부터 공격적이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했습니다... 2024. 2. 7.
아시안컵 4강 준결승 한국 vs 요르단 선발라인업 명단 중계 정보 아시안컵 4강 준결승 한국 vs 요르단 프리뷰 및 중계정보 2024 아시안컵 4강 준결승에서 한국과 요르단이 맞붙습니다. 한국은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에 선 전투로, 이번 경기에서는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역량과 최근의 상승세를 바탕으로 요르단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경기를 앞두고 어떤 전략을 펼칠지, 주목해야 할 선수들은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아시안컵 4강 준결승 한국 vs 요르단 프리뷰 2024 아시안컵 4강 준결승 한국 vs 요르단. 이번 경기는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향한 한국의 마지막 두 관문 중 하나입니다. 조별리그에서 2-2로 비긴 요르단은 한국의 강력한 상대이지만, 한국은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월드클래스 선수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습니다. .. 2024. 2. 6.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클린스만 감독의 프로필 I 국적 프로필 연봉 경력 위르겐 클린스만: 축구계의 혁신가와 다재다능한 리더 독일 출신 축구 감독 위르겐 클린스만에 대한 풍부한 프로필. 그의 축구 경력, 이중 국적, 특이한 선수 경험부터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성공적인 이적까지. 그가 선보이는 혁신적이고 다양한 감독 스타일, 뛰어난 리더십과 독보적인 축구 철학에 대한 이야기.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 프로필 (국적) 위르겐 클린스만은 독일 출신의 축구 감독이자 전 선수입니다. 현재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감독을 맡고 있으며, 독일과 미국의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린스만은 1964년 7월 30일에 서독 괴핑겐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81cm, 체중은 76kg입니다 클린스만은 선수 시절에는 스트라이커로 활약하였으며, 독일 대표팀의 주장을 맡기도 했습니다. 클린스만은.. 2024. 2. 6.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선발라인업 I 명단 및 중계 정보 2024 카타르 아시안컵 8강, 한국 vs 호주: 역사적인 대결의 서막 2024년 2월 3일, 한국과 호주는 카타르 알와크라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2023 AFC 아시안컵 8강전에서 맞붙는다.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승을 향해 나아가는 한국과 2015년 우승팀 호주 간의 대결은 어떤 전망을 보일지 기대된다. 경기는 tvN과 쿠팡플레이에서 시청 가능하며, 역사적인 순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호주 축구 선발라인업 I 명단 및 중계 정보 2024 카타르 아시안컵 8강, 한국 vs 호주: 역사적인 대결의 서막 2024년 2월 3일, 한국과 호주는 카타르 알와크라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2023 AFC 아시안컵 8강전에서 맞붙는다. 64년 만에 아시안컵 우 dailyy.tistory.co.. 2024.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