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아내는 누구? (결혼,나이,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이석훈 아내는 누구? (결혼,나이,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1. 4. 19.

이석훈 아내는 누구? (결혼,나이,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석훈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이석훈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출생
1984년 2월 21일 (37세)
경상북도 휘장 경상북도 포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78cm, 68kg, B형
배우자
최선아(2016년 - 현재)
자녀
아들 이주원(2018년 8월 13일생)
학력
인천만월초등학교 (졸업)
관교중학교 (졸업)
동인천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과정)
종교
개신교
소속사
c9 ent.
소속 그룹
SG 워너비
포지션
보컬
데뷔
2008년 SG 워너비 정규 5집 My Friend


이석훈씨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입니다. 3인조 남성 보컬그룹 SG 워너비의 멤버이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SG 워너비 새 멤버 오디션을 5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2008년 4월 SG 워너비 5집 'My Friend' 앨범으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SG 워너비 활동과 솔로 활동, 뮤지컬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개성 있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대명사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SG 워너비 데뷔 이전 2006년에 드라마 연인 OST '거짓말'로 음반 데뷔를 먼저 했었습니다.

 

이석훈씨의 결혼/아내 정보


2015년 1월, 방송에서 만난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이젠 교회 오빠 아닌 교회 아저씨 멤버들이 신곡을 녹음하는 도중에 최선아가 찾아와서 먹을 걸 가져와 챙겨준 이야기가 있어 결혼 전부터 내조를 한다는 우스갯거리가 있습니다.

결혼식 날짜는 2016년 1월 17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직접 팬카페에 손편지로 남겼습니다. 글씨체가 둥글둥글합니다.

이석훈 여담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음악계열, 청운대학교 방송음악과를 거쳐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 재학 중입니다.

초기에 그의 목소리가 SG 워너비와 맞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았으나 시간이 약이라고 이젠 팬이든 안티든 일반 음악 애호가들이든 별반 말하지 않는 편입니다.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 목소리도 한 몫한 듯 하죠.

빼어난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 올바른 발성을 자랑하며 상당히 안정적으로 노래하는 고수. SG 워너비에서도 들어오자마자 김진호와 동급에 심지어 일부 곡에서는 김진호 이상으로 파트를 얻을 정도. 아니나 다를까 솔로 앨범도 상당히 많이 내서 활동하는 중 입니다.

학창시절 체중 100kg이 넘어갔다고 한다. 그 때 같이 다니던 여학생이 본인이 없는 자리에서 '쟤랑 같이 다니기 쪽팔려.'라고 한 걸 듣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석훈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lee.seokhoon 입니다!

지금까지 이석훈 아내,결혼 그리고 나이,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