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의 모든것! (남편,인스타,키,나이)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장윤주의 모든것! (남편,인스타,키,나이)

by NAMSTAR 2021. 1. 9.

장윤주의 모든것! (남편,인스타,키,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윤주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장윤주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장윤주 (張允柱)
출생
1980년 11월 7일 (40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동
신체
170cm, 50kg, 34-24-35, AB형

직업
모델, 싱어송라이터, 방송인

 


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전문학사)
배우자
정승민 (2015년 결혼 – 현재)자녀
딸 정리사 (2017년 1월 2일 출생)
데뷔
1997년 패션쇼 SFAA 컬렉션
소속사
에스팀


장윤주씨는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방송인입니다.

한국 여성치고는 제법 큰 키이지만 패션 모델치고는 굉장히 작은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르기만한 게 아닌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하이패션 모델이고, 지금도 모델로서는 하이패션 브랜드 분야의 일을 하지만, 예능 활동 때문에 대중적인 인지도가 늘어나자 패션과는 관계 없는 음료 등의 커머셜 모델 일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ALO라는 안경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서 장윤주의 얼굴이 커다랗게 들어간 안경집 간판을 명동 등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01년 토이의 좋은 사람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2015년 5월 29일 4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2016년 6월 27일에 임신 3개월임을 알렸으며, 2017년 1월 2일 새벽 딸을 출산해 엄마가 됐습니다.

국내 패션업계에서는 이미 레전드로 꼽히고 있는 탑 모델이다. 패션계에서 활동하면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CF도 찍었지만, 한 방에 인지도를 확 높인 계기는 무한도전에서 2010년에 방송된 도전 달력모델에 도전 수퍼모델 컨셉 그대로 멘토링 및 MC로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사실 케이블에선 그 이전부터 패션모델 서바이벌 등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MC로 제법 자리를 잡은 상황이었습니다. 달력 모델 특집 자체가 장윤주가 온스타일에서 진행하던 슈퍼모델 서바이벌의 패러디 버전. 공중파로 올라오면서 매니아층→일반 대중으로 인지도가 확장된 것 이죠.


밑도 끝도 없이 대본대로 진행하는 멘트와 무한도전 만의 애드립을 기괴하게 받아치는 예능감, 폭발하는 발연기 등 패션모델로서는 업계 내에서 손꼽히는 뛰어난 인지도와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는 것과는 반대로 예능에서 보여주는 소탈하고 천방지축 같은 모습으로 인해 팬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이 때 유재석과 연이 닿아선지 이후 놀러와 및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습니다.


2014년 1월 16일차 해피투게더에선 과거사가 상당수 밝혀지면서 최강희에겐 만두라는 별명을, 과거 패션쇼에서 백스테이지에서 했던 웃긴 얘기 참느라고 볼을 빵빵하게 부풀리고 워킹했다가 무지 맞고 붕어 별명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학창시절 성적이 나빠 수학 선생님께 종아리를 맞으려고 치마를 들어 종아리를 보이자 그 수학 선생이 "넌 장래에 톱 모델이 될 것"이라 예언했는데 그게 현실이 됐다고 합니다.


2017년 9월 5일 tvN 신혼일기2에 남편인 정승민과 같이 출연했습니다.  2018년 9월 15일 라이프타임 채널 파자마 프렌즈에 고정 출연 했습니다.

겟잇뷰티 2018&2019에서 MC로 출연중 입니다.  2020년 12월 9일부터 달리는 사이 의 러닝 DJ로 출연중입니다 . 2015년에 류승완의 신작 영화 베테랑에 조연 배우로 스크린에 데뷔했습니다. 배역 이름은 미스 봉. 베테랑 출연료 전액을 아이티 학교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웹툰 패션왕에서 곽은진의 친언니(실명을 쓰진 않고 출연만)로 나오는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패션왕의 캡쳐샷을 보여주며 해당 웹툰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대충 자신의 역할이나 스토리도 언급되고 자기가 나오는 웹툰인 만큼 재밌게 본다고 합니다. 패션왕 작가가 연락이 와서 "너무 못생기게 그려서 죄송하다"고 했다고. 이 둘은 나 혼자 산다에서 다시 만납니다.

모델 한혜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송경아와 장윤주가 모델계 똥군기 악습을 끊어낸 주역이라고 했습니다. 이러한 일화가 네티즌들에게 알려지면서 더더욱 좋은 평가를 받게 되었습니다.  걸캅스 시사회에 가서 영화와 두 주연배우를 응원하면서, 천만관객을 돌파하자는 인스타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장윤주씨 인스타그램 - yooujujang)

지금까지 장윤주씨의 남편,인스타 그리고 키,나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