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컬투쇼 거침없는 입담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하승진 컬투쇼 거침없는 입담

by NAMSTAR 2020. 9. 8.

하승진 컬투쇼 거침없는 입담

 


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유민상이 스페셜 DJ로 참여했다. 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하승진은 근황을 묻자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힘든데”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요즘 유튜브로 잘되고 있다”라며 말했고, 하승진은 “실내에서 할 수 있는 먹방을 찾게 됐다. 근데 콘셉트를 잘못 잡아서 힘들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많이 먹는 걸로 잡았는데 힘들다. 옆에 민상이 형도 있는데. 많이 먹지 못하는데, 많이 먹는 걸 보여줄라고 하니까 힘들다. 먹방 하시는 분들 대단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민상은 “아니다. 나이가 먹어서 나도 힘들다. 현주엽 형이 장난 아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은 '중간만 가자'는 코너가 진행됐다. 김태균은 "중간이 있어야 1등도 있을 수 있다. 중간이 탄탄해야 하는 것이다"며 2등 정답을 맞춘 사람이 이기는 방식. 


첫 번째 문제는 조용필하면 떠오르는 노래. 김태균과, 유민상, 하승진이 적은 문제와 같은 답을 맞춘 정답자 중에 차순위에 응모하면 상품을 받는 것. '단발머리'를 적은 유민상이 중간을 차지해 승리했다.

하승진이 "남자들끼리 회식할 때 노래방에서 조용필 히트곡을 정말 많이 부른다"라고 말하자 김태균은 "하승진 씨는 어떤 노래를 주로 부르냐"라고 물었다.


이에 하승진은 "유쾌하고 신나는 걸 부른다"며 "'바운스', '여행을 떠나요' 등 너무 많다"라고 말했다.

유민상은 "인기도, 인지도도 중간 정도만 하겠다. 중간이 좋다"면서 "385명의 정답자 중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자신의 이름으로 아메리카노를 선물하겠다"고 자신했다. 


이어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법정 공휴일을 맞추는 문제가 출제됐다. 유민상은 "떡국이 있는 설날이 좋다. 추석과 설날이 비슷하게 먹는데 설날이 좋다"고 말했고, 하승진은 "저는 추석이 좋다. 설날에는 아빠라 세뱃돈이 많이 나간다. 그래서 추석이 좋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승리는 추석을 적은 김태균. 그는 "명절을 앞두고 있으니까 그렇다. 크리스마스는 600명이 넘었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하승진은 "오늘 아무것도 못 쐈다. 저는 운동선수라 1등 아니면 안 한다. 2등 따위 기억하지 않는 세상에서 1등하겠다"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하승진은 "1등 안해도 된다. 2등 하셔도 된다. 2등도 충분히 즐겁게 살 수 있다. 2등도 행복할 수 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된다. 

한편, 하승진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 2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농구 선수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먹방 도전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하승진 컬투쇼 거침없는 입담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