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손흥민 주목의 승부
국과 태국이 맞붙는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에서의 열띤 경쟁을 예상해 보세요. 한국이 선두를 달리며 자신감을 불어넣고 있지만, 명장 이시이 마사 타다 감독이 이끄는 태국은 강력한 저항을 준비 중입니다.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프리뷰
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C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한국은 태국을 상대로 홈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 예선에서 싱가포르와 중국을 상대로 연승을 거두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1. 반면, 태국은 1승 1패로 조 2위를 기록 중이며, 이번 경기가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입니다.
한국은 FIFA 랭킹 22위로, 101위인 태국보다 높은 순위를 자랑합니다. 역대 전적에서도 한국이 30승 8패로 크게 앞서고 있어, 이번 경기에서도 유리한 고지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1. 그러나 태국 명장 이시이 마사 타다 감독은 한국의 스타 군단을 전담 마크하지 않겠다는 전략을 밝혔으며, 이는 태국이 자신들의 경기 스타일을 고수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중계정보
tv조선, 쿠팡이 대표 중계채널입니다.
이번 한국 대 태국 경기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2024년 3월 21일 오후 8시에 열립니다. 경기는 TV조선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며,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들은 이 경기를 통해 한국 대표팀의 전략과 태국 대표팀의 대응을 지켜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월드컵 예선 축구 한국 vs 태국 선발라인업(명단)
손흥민(토트넘)은 선발 출격한다.
주민규가 '원톱'으로 나서고 이재성(마인츠), 정우영(슈투트가르트)이 손흥민이 공격 2선에 설 전망이다.
백승호(버밍엄)와 황인범(즈베즈다)이 허리를 맡고 포백 수비라인은 김진수(전북), 김민재(뮌헨), 김영권, 설영우(이상 울산)가 꾸린다.
골키퍼 장갑은 조현우(울산)가 낀다.
태국 대표팀 또한 이번 경기를 위해 최상의 라인업을 준비할 것으로 보입니다. 양 팀 모두 이번 경기를 통해 조별 예선에서의 위치를 강화하고자 할 것입니다.
결론
이번 경기에서는 손흥민과 한국 대표팀이 그들의 홈경기에서 우세함을 과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러나 태국은 이번 예선에서 자신들의 잠재력을 입증하고자 할 것이며, 한국은 그들의 능력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한국과 태국의 팬들은 두 팀의 대결을 통해 환상적인 축구 경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실시간 많이 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