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로맨틱한 결합, 드라마 속 결혼 현실로 (프로필, 출연드라마)
두 배우의 결합은 드라마의 로맨틱한 스토리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실에서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었습니다. 배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은 그들의 사랑을 연기하며 서로에게 빠져들어 결혼까지 이어졌습니다. 김동욱은 그동안 다채로운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에게 감탄을 받아왔고, 스텔라 김은 모델, 방송인, 그리고 연기자로서 자신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결혼식 사진은 그들의 행복한 순간을 팬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동욱, 스텔라 김과 결혼식
배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이 2023년 4월 15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21년 8월에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인정한 후, 약 1년 8개월 만에 결혼의 성사를 알렸습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결혼식장은 김동욱이 주연으로 출연했던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의 촬영지였던 강원도 원주의 한 펜션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 사진은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배우 김동욱의 프로필 인스타그램
배우 김동욱은 1983년 7월 29일생으로, 2002년 MBC 드라마 '론리스타’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 ‘파트너’, ‘빛과 그림자’, ‘라이프 온 마스’, ‘그녀의 사생활’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20년에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박철규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1년에는 JTBC 드라마 '라이브 온’에서 교사 역할로 카메오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tvN 드라마 '마인’에 출연 중입니다. 배우 김동욱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kimdongwook_official 입니다.
와이프 스텔라 김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와이프 스텔라 김은 1986년 8월 23일생으로,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유학하다가 2004년 SM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을 통해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데뷔 전에 SM을 떠나 미국으로 돌아갔습니다. 미국에서는 모델, 방송인, 유튜버 등으로 활동했습니다. 2019년에는 한국으로 돌아와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조승우의 어린 시절 연인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2020년에는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김선영의 친구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와이프 스텔라 김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stellakim 입니다.
배우 김동욱의 출연드라마
- 론리스타 (2002, MBC)
- 커피프린스 1호점 (2007, MBC)
- 파트너 (2009, KBS)
- 빛과 그림자 (2011, MBC)
- 라이프 온 마스 (2018, OCN)
- 그녀의 사생활 (2019, tvN)
- 라이브 온 (2021, JTBC)
- 마인 (2023, tvN)
결론
배우 김동욱과 스텔라 김의 로맨틱한 결합은 드라마 속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실에서도 사랑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들의 연기 활동과 함께 행복한 결혼식 소식을 공유하며, 팬들은 그들의 행복을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실시간 많이 본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