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과 손흥민, 프리미어리그에서 역사를 쓰다 I 토트넘 울버햄튼
본문 바로가기
Footballer

황희찬과 손흥민, 프리미어리그에서 역사를 쓰다 I 토트넘 울버햄튼

by NAMSTAR 2023. 12. 6.


황희찬과 손흥민,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축구의 새 역사를 쓰다


프리미어리그는 세계 최고의 축구 리그로 평가받는다. 매 시즌 수많은 세계적인 스타들이 펼치는 치열한 경쟁과 화려한 골 장면들이 팬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한국 축구의 자랑, 황희찬과 손흥민이다. 두 선수는 각각 울버햄튼과 토트넘의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면서 득점 순위 상위권에 올라있으며, 팀의 승리와 리그의 화제를 주도하고 있다. 이들은 어떻게 프리미어리그에서 역사를 쓰고 있는 것일까?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울버탬흔 황희찬과 토트넘 손흥민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울버탬흔 황희찬과 토트넘 손흥민

 

황희찬, 울버햄튼의 날카로운 창


황희찬은 이번 시즌 울버햄튼으로 임대 이적을 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지난 시즌 레이프치히에서는 부상과 코로나19 감염 등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울버햄튼에서는 새로운 기회를 잡았다. 울버햄튼의 새로운 감독 브루노 라게는 황희찬의 잠재력을 인정하고 그에게 충분한 신뢰와 자유를 주었다. 황희찬은 이에 보답하듯이 팀의 주전 공격수로 자리매김하고, 득점과 도움을 번갈아가며 기록하며 팀의 승점 쌓기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황희찬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6골을 넣었으며, 이는 팀 내에서는 가장 많은 득점이다. 또한, 황희찬은 득점외에도 3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황희찬은 자신의 빠른 스피드와 파워풀한 슈팅, 그리고 뛰어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수들을 골치아프게 하고 있다. 황희찬은 특히 홈 경기에서 강력한 화력을 발휘하고 있다. 황희찬은 홈 경기에서 5골을 넣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한국 선수들 중 가장 많은 홈 득점이다. 황희찬은 이러한 활약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에서 6위에 올라있으며, 한국 선수로서는 최고의 기록이다.

황희찬은 또한,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처음으로 해트트릭을 달성한 선수이기도 하다. 지난 10월 23일에 열린 에버턴과의 홈 경기에서 황희찬은 전반 5분, 45분, 후반 9분에 각각 골을 넣어 팀의 3-0 승리를 이끌었다.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가 한 경기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것이기도 하다.

 

황희찬은 이 경기에서 뿐만 아니라, 이후에도 매 경기마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점 쌓기에 큰 힘을 보탰다. 황희찬은 현재 6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최장 기록이다.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울버탬흔 황희찬과 토트넘 손흥민
한국인 프리미어리거 울버탬흔 황희찬과 토트넘 손흥민

 

손흥민, 토트넘의 득점왕


손흥민은 이미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선수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7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이번 시즌에도 팀의 주장이자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다. 손흥민은 팀의 공격을 이끌고, 득점과 도움을 번갈아가며 기록하며 팀의 승리와 리그의 화제를 주도하고 있다. 손흥민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8골을 넣었으며, 이는 팀 내에서는 가장 많은 득점이다. 또한, 손흥민은 득점외에도 2개의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손흥민은 자신의 뛰어난 기술과 슈팅, 그리고 다재다능한 포지션으로 상대 수비수들을 골치아프게 하고 있다. 손흥민은 특히 원정 경기에서 강력한 화력을 발휘하고 있다. 손흥민은 원정 경기에서 5골을 넣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많은 원정 득점이다. 손흥민은 이러한 활약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에서 2위에 올라있으며, 한국 선수로서는 최고의 기록이다.

손흥민은 또한,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최다 득점을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손흥민은 토트넘에서의 7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프리미어리그에서 총 76골을 넣었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한국 선수들 중 가장 많은 득점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에만 8골을 넣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가 한 시즌에 가장 많이 넣은 골과 같은 수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에만 8골을 넣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이번 시즌에 한국 선수가 한 시즌에 가장 많이 넣은 골과 같은 수이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에 자신의 기록을 더욱 갱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손흥민은 또한,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처음으로 골든 부츠 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골든 부츠 상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손흥민은 현재 8골로 득점 순위 2위에 있으며, 1위인 케인과는 1골 차이이다. 손흥민은 케인과 함께 토트넘의 득점 듀오를 이루고 있으며, 두 선수는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손흥민은 케인과의 호흡과 조합으로 매 경기마다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팀의 승점 쌓기에 큰 힘을 보탰다. 손흥민은 현재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두 번째로 긴 기록이다.

 

 

결론


황희찬과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역사를 쓰고 있는 한국 축구의 자랑이다. 두 선수는 각각 울버햄튼과 토트넘의 주전 공격수로 활약하면서 득점 순위 상위권에 올라있으며, 팀의 승리와 리그의 화제를 주도하고 있다. 두 선수는 자신의 뛰어난 실력과 의지로 상대 수비수들을 압도하고, 매 경기마다 화려한 골 장면들을 선사하고 있다.

 

두 선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선수로서는 처음으로 해트트릭과 골든 부츠 상을 달성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한국 축구의 새로운 역사가 될 것이다. 황희찬과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한국 축구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 축구 팬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다. 황희찬과 손흥민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많이 본 컨텐츠>

 

추천 국민드라마❤클릭👆🏻

 

 

실시간 화제의인물❤클릭👆🏻

 

 

YG소속사 지드래곤(권지용) 마약혐의 입건 I 인스타그램 지디 최근 근황

배우 이선균 씨가 피의자로 전환된 가운데 그룹 빅뱅 출신의 지드래곤(GD, 본명 권지용·35)도 마약 혐의로 추가로 입건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파장이 예상된다. YG소속사 지드래곤(권지용)

dailyy.tistory.com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 좌완 투수. 코리안몬스터 야구선수 류현진의 프로필 출생 1987년 3월 25일 (36세) 인천광역시 동구 창영동 학력 창영초등학

dailyy.tistory.com

 

연예인 이선균 마약내수 이슈 I 아내 프로필 전혜진남편

법조계와 경찰에 따르면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배우 이선균씨를 포함하여 총 8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씨는 아직 구속자가 아니지만 경찰은 그의

dailyy.tistory.com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g.o.d)의 리더 출신이자 이제는 실력파 배우 윤계상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5인조 보이그룹 god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dailyy.tistory.com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본명 양민아 출생 1984년 4월 5일 (37세) 경기도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9cm, 51.4kg, O형 가족 부모, 언니, 남동생(1993년생) 반

dailyy.tistory.com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유희열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가수 유희열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류희열 출생 1971년 4월 19

dailyy.tistory.com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출생 1995년 9월 6일 (27세) 신체 160cm, 41kg 학력 소속사 무소속 MBTI 직업 배

dailyy.tistory.com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슈퍼스타의 탄생 서인영의 프로필 이름 서인영 (徐寅永 Seo Inyoung) 출생 1984년 9월 3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現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8cm,

daily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