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가비의 나이는? (남자친구,키,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댄서 가비의 나이는? (남자친구,키,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2. 2. 12.

댄서 가비의 나이는? (남자친구,키,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댄서 가비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댄서 가비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신가비(愼嘉庀)
출생
1993년 11월 3일 (28세)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거창 신씨


학력
수원선일초 교표 수원선일초등학교 (졸업)
남수원중학교 교표 남수원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로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엠블럼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무용전공 / 전문학사)


MBTI
ENFP
혈액형
AB형
직업
안무가, 댄서, 댄스 트레이너, 유튜버, 사업가, 오일남


소속사
그리고 엔터

엔터
소속 크루
Jummamia (줌마미아)
LACHICA 

별명
악마의 스타성, 댄스계의 터키 아이스크림, 가비언니, 퀸가비, 뽐가비, 캘리포니아 핫걸, 수원에서 온 캘리포니안 걸, 헤이 언니

가비씨는 대한민국의 안무가, 댄서.

댄스 크루 LACHICA(라치카)에 리더로서 소속되어 있으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전하여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CL의 곡 SPICY의 뮤직비디오와 무대에 댄서로 참여했습니다.

댄서 가비의 스우파 출연 정보


엠넷의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라치카 크루로서 참여했습니다.

2021년 8월 24일 이전까지는 방송의 티저 영상 및 각종 짧은 클립 영상에서만 노출된 기센 겉모습 탓에 예비 시청자들 사이에 부정적인 여론이 많았으나, 2021년 8월 24일 실제 첫 회가 방영된 후에는 가비가 보여주는 외모와 성격 상의 차이와 라치카 크루 자체가 보여주는 전체적으로 높은 텐션에 팬이 되었다는 시청자들이 오히려 늘어났습니다. 그야말로 악마같은 스타성의 보유자 특히 프라우드먼의 립제이와 서로 "헤이", "헤이"하며 인사를 주고 받는 장면에서의 모습이 반응이 좋았는데, 당사자인 가비 본인도 이 장면이 마음에 들었는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장면이 담긴 클립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했습니다.

집사부일체에서 밝히기를, 홀리뱅과 코카인버터의 사건을 제작진들에게 미리 알려주었다거나 댄스씬에서 별거 아닌 훅의 아이키와의 일들은 모두 미리 본인이 계획을 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참가한 다른 크루들도 처음 안 사실이라고 놀랬으며 시작부터 끝까지 본인 생각대로 잘 흘러간거 보면 스우파에서 가장 큰 수혜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댄서 가비의 여담


안무가와 댄서 외 부업으로 가비래쉬스(GABEELASHES)라는 인조 속눈썹 브랜드 장사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스우파 출연 당시에 노제에게 속눈썹 2개를 주다가 걸리기도 했습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댄스 영상이나 댄서 활동 관련 비하인드 영상 외에도 일상적인 브이로그도 올립니다. 업데이트가 활발한 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댄서 유튜버, 댄서 브이로그는 가비가 거의 최초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코레오그래피 커리어를 시작하기 전에는 현아의 백업댄서로 활동했습니다. 현아의 Blacklist가 첫 백업 활동. 방송 쪽 일은 관심이 없었는데 자신의 댄스 선생님께서 '현아가 댄서 오디션을 본다는데 한번 가보는 게 어때?' 라며 추천해줬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져온 것.

배틀러로도 유명했으며 배틀러로서의 댄서 네임은 Single Lady. 당시 주요 장르는 왁킹이었다. 댄서 네임을 싱글레이디로 지은 이유는 비욘세 팬이라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이후 나무위키 읽기 콘텐츠에서 밝히기를, 고등학교 때 비욘세의 Single Ladies에 맞춰 퍼포먼스를 하자 그 뒤로 사람들이 다들 '싱글레이디 췄던 애' 라고 지칭해서 아예 댄서 네임으로 삼았다고 합니다.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1기 졸업생입니다.

가비에게 춤 교육을 받은 수강생의 후기에 따르면 "뽐"이라는 단어를 좋아한다고 전해집니다. 후기가 인터넷에 퍼진 뒤 방송과 SNS에서 그녀가 그동안 발언해온 "뽐"이 다시금 각광받고 있습니다. 요즘 잘 안 쓰는 표현이지만 너무 찰떡이라는 평.

가비라는 이름이 영어인줄 아는 사람들이 많은데 좋을 가(嘉)에 다스릴 비(庀)자를 쓰며 좋게 다스린단 뜻의 가비라고 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닮았다. 본인은 이목구비가 세세하기 닮기 보단 무드나 제스처가 많이 닮은 것 같다고. 아예 같이 영상을 찍기도 했다.

수산물 크리에이터 수빙수와도 꽤 많이 닮았습니다. 수빙수 본인도 그런 말을 들어봤다고 합니다. 둘 다 영어 발음이 좋고 텐션이 매우 높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가비 본인과 6명의 제자들로 이루어진 크루가 있습니다. 이름은 Billionaire Babez.


집사부일체에서 말하길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서들만 알고 있던 댄서들의 서사, 관계성을 제작진에게 알려준 것이 바로 가비라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스우파가 꿀잼 방송이 되는데 가비가 크게 기여했다고 반응했습니다.

영어권 교포 출신이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현지 사람한테도 그런 질문을 받아봤다고 합니다. 정작 본인은 여행차 LA 지역에서 3개월 동안 지낸 게 전부인 경기도 수원 출신의 토종 한국인입니다. 영어 실력의 비법은 비욘세 덕질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2021 MAMA에서 이효리의 신곡 Do The Dance의 나레이션을 맡았다. '글쎄 난 잘 모르겠고, 그냥 우리가 즐거우면 되는거야' 이 부분이 가비의 나레이션으로, 그루브를 잘 살려서 랩에 가까운 편 입니다.

침착맨의 팬이다. 염따의 9ucci 뮤비 촬영 당시 만난 적이 있으며, 스우파 방영 이후 이후 말년을 건강하게를 통해 다시 한 번 더 만났습니다.

유튜브 라이브에서 '죽기 전에 꼭 춤을 춰야 한다면 어떤 노래에 추고 싶나?' 라는 질문에 비욘세의 Freedom 이라는 노래로 답했습니다.

 

댄서 가비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gabeegal 입니다.

지금까지 댄서 가비의 나이와 남자친구 그리고 키,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