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코로나 확진? (나이,학력,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권혁수 코로나 확진? (나이,학력,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1. 4. 23.

권혁수 코로나 확진? (나이,학력,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권혁수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권혁수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출생
1986년 5월 6일(34세)
인천광역시
본관
안동 권씨
가족
부모님, 형
신체
176cm, 약 80kg, A형
학력
부평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새로운 로고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2012년 tvN SNL 코리아 시즌2
소속사
아티팩토리


권혁수씨는 대한민국의 개그맨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개그맨은 아니고 배우입니다.

SNL 코리아의 크루로, 본래는 배우 조복래가 SNL 오디션에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조복래가 당시 배우 지망생이였던 권혁수를 뒤에서 밀어줘서 오디션에 참여했고 당시 SNL의 감독을 맡고 있던 장진이 그의 끼를 알아보면서 SNL 시즌2에 조연으로 발탁하며 데뷔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도 믿기지 않아 '보조 연출' 정도만 생각했는데, 정식으로 콩트에 참여하는 역할이어서 많이 당황했다고 말했다. 참고로 그는 서울예대 연극과를 나왔는데, 우수한 성적으로 수석까지 하였으며, 항상 장학금을 받고 다녔다고 합니다.

다만 그 당시 SNL은 김슬기, 김민교, 정성호 등이 주역으로 자리잡고 있었기에, 콩트에서 얼굴은 자주 비추어도 사람들이 누구인지 잘 몰랐습니다. 당시 WEEKEND UPDATE에서 기자 역할로 나오는 정도였습니다.


그렇게 한동안 기자 포지션으로 밀고 나가다가, 시즌 4 중간의 핵심 코너였던 GTA 시리즈에서 플레이어 김민교의 악역 페널티 역할로 등장하면서 인지도가 급상승했으며 게임에 나올 듯한 무뚝뚝한 표정과 발음이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줌과 동시에 갖은 패러디를 양산하는 데에 공헌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다가, 시즌7에서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했던 호박고구마 연기 같은 퀄러티 높은 더빙으로 전성기를 찍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다른 예능에도 다양하게 참여해서 자신의 끼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후로도 더빙극장에서 카드캡터 체리, 세일러문, 달빛천사 등 다양한 만화 캐릭터들을 보여줬습니다. 더빙극장은 SNL 코리아 시즌9 김성오 편 (2017.7.30) '빨간 머리 엔' 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또한 그는 2017년 10월 snl 코리아9의 새 코너인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 이라는 코너로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후술할 논란의 영향, 그리고 최유프 출연에 있어서 김민교와 함께 상당히 양면적인 모습을 스스로 보였기에 이전의 선한 이미지는 많이 옅어졌으며 당연하게도 왕성한 활동은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권혁수 노래 실력?


노래싸움 - 승부, 골든 탬버린 등에 출연해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파일럿 당시 이용진과의 김경호 모창 대결은 관계자들과 시청자들 사이에서 '세기의 대결'이라 불리면서, 놀라움과 동시에 폭소를 선사했습니다. 정식 편성된 이후부터는 아예 더비 매치 취급을 받았습니다. 특히, 노래싸움 - 승부에서 <금지된 사랑>으로 히든 실력자 KCM을 꺾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다만, 고음에서는 강세였지만, 중저음역대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서, 뮤지컬 배우들과의 시합에서는 패배한 기록이 좀 있습니다.

게다가 유세윤과 함께 김경호에게 바치는 노래까지 냈으며 제목은 금지된 경호.

권혁수 코로나 확진 정보


방송인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휴맵컨텐츠 측은 22일 “권혁수는 4월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 전에 미팅을 진행했다”라며 “이후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보건당국의 연락 이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당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라며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권혁수 코로나 확진 소속사 공식입장


휴맵컨텐츠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권혁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4월 14일에 정산 담당자가 무증상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된 지 인지하지 못하고 검사를 받기전에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을 확인하고 보건당국의 연락 이전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2일 오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권혁수는 해당 담당자의 확진 사실 인지 후 모든 활동을 즉시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권혁수와 접촉 여부를 불문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며 확인되는 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고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휴맵컨텐츠 드림

지금까지 권혁수 코로나 확진,나이 그리고 학력,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