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의 모든것! (슈돌,결혼,거짓말,나이,남편)
본문 바로가기
HotIssue

윤은혜의 모든것! (슈돌,결혼,거짓말,나이,남편)

by NAMSTAR 2020. 12. 20.

윤은혜의 모든것! (슈돌,결혼,거짓말,나이,남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은혜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윤은혜씨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은혜씨의 출생은 
1984년 10월 3일 (36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신체
168cm, O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서울용강중학교 (졸업)
중경고등학교 (전학) →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경영학 / 학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 / 석사과정)



소속사
제이아미 엔터테인먼트
EMI Japan


소속 그룹
베이비복스
포지션
서브보컬


데뷔
1999년 베이비복스 정규 3집 Come Come Come Baby


윤은혜씨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입니다. 5인조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멤버이며, 막내, 서브보컬을 맡았었습니다.

1999년, 중3이라는 파격적으로 어린 나이에 베이비복스에 합류했습니다. 당시 오디션을 봤는데 다른 사람들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는 반면 본인은 실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해 창피했다고 한다. 이에 벽에 기대며 탄식을 했는데 사장이 윤은혜가 벽을 치는 줄 알고 '아 저 친구가 깡이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어 뽑았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어리기도 했고, 통통하고 앳된 외모였기 때문에 그룹의 메인 컨셉이었던 섹시안에서 귀여운 막내 역할로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국내와 해외에서 베이비복스는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윤은혜는 팀의 색깔과는 조금 달랐던 멤버인만큼 오히려 언니들이 인기가 많던 시절입니다. 다른 1세대 아이돌들의 막내 멤버들이 대체로 그러했듯, 윤은혜도 베이비복스 내에서 비중이 상당히 적었습니다. 그래도 어리고 귀여운 이미지라서 격렬히 좋아하는 팬층이 존재했습니다.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몇번 나왔던 적이 있었고 은지원이랑 킹, 퀸카를 얻어가기도했습니다. 이하늘 때문에 베이비복스가 잠정적으로 해체되고 당분간 몇몇 쇼프로에만 얼굴을 비치며 잠수타다가 SBS X맨을 찾아라에서 소녀장사 기믹으로 활동.


소녀장사 이미지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을 통해 X맨 최전성기의 주역 중 한 명이었지만 이후 박명수, 하하가 등장하고 다른 캐릭터를 잡지못하면서 X맨에서 방송분량도 없어지고 결국엔 하차하게 됩니다. 허나 여기서 얻은 인기를 바탕으로 배우로 진출, 이후 성공가도를 걷게 됩니다.


초창기 은지원과 러브라인도 있었지만 '당연하지' 코너 이후부터는 김종국과 러브라인을 연출했는데 그 당시에는 예능계 인기 최고의 러브라인이었습니다.

2015년 8월 말 중국의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여신의 패션>에서 자신이 디자인했다고 선보인 의상이 수십억에 낙찰되면서 윤은혜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그 직후 패션 브랜드 아르케를 운영중인 디자이너 윤춘호가 윤은혜가 자신의 콜렉션 의상을 표절했다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의혹이 제기된 며칠 후 윤은혜 소속사측은 '해당 시즌 트렌드에 레퍼런스를 얻었을 뿐 표절이 아니었죠. 윤은혜의 이름으로 노이즈 마케팅 하지 말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9월 7일 한국 패션디자이너연합회측이 해당 디자인은 표절이 맞다고 입장을 밝힌 상황입니다. 더불어 드라마 궁 제작에 참여했던 디자이너 또한 SNS를 통해 내가 만든 드라마 '궁'의 채경이/신이 실내화도 본인이 직접 그린 거라고 언플하고 화제되는 바람에 나만 속터졌던 기억이라는 주장을 해 논란은 더욱 더 거세지고 있습니다.

 


뜨기 전에는 공공연히 서인영과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둘이 동대문시장을 돌아다니다가 만나서 친해졌고 자신들이 리폼한 옷들을 서로 선물하며 입고 다니는 사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윤은혜가 상대적으로 대스타가 된 이후에는 둘의 친분에 대한 언급은 전무합니다. 반면 서인영은 2011년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에 출연했을 때도 윤은혜와의 친분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2012년 말의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를 보면 손예진과 친한 것 같다. 이 인터뷰 내용을 보면 술을 잘 마시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 윤은혜씨의 슈돌,결혼 그리고 거짓말과 나이,남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컨텐츠를 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유명인 프로필] 컨텐츠도 준비했으니, 입맛대로 보고싶으신 컨텐츠를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유명인 프로필]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류현진의 연봉은? (나이,와이프,등판일정,계약) 토론토 블루제이스 소속 좌완 투수. 코리안몬스터 야구선수 류현진의 프로필 출생 1987년 3월 25일 (36세) 인천광역시 동구 창영동 학력 창영초등학

dailyy.tistory.com

 

미운우리새끼 박수홍과 부인 나이 차이와 친형 구속, 엄마와의 현재 관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단란한 가족생활을 보여줬던 박수홍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는 23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부인과 행복하게 살고있지만, 이전에 뼈아픈 가족

dailyy.tistory.com

 

연예인 이선균 마약내수 이슈 I 아내 프로필 전혜진남편

법조계와 경찰에 따르면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혐의로 배우 이선균씨를 포함하여 총 8명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씨는 아직 구속자가 아니지만 경찰은 그의

dailyy.tistory.com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 윤계상의 프로필 (와이프,나이,mbti,드라마) 지오디(g.o.d)의 리더 출신이자 이제는 실력파 배우 윤계상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 5인조 보이그룹 god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맡고 있다.

dailyy.tistory.com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신민아의 나이는? (남자친구,결혼,키,갯마을 차차차) 본명 양민아 출생 1984년 4월 5일 (37세) 경기도 성남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9cm, 51.4kg, O형 가족 부모, 언니, 남동생(1993년생) 반

dailyy.tistory.com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가수 유희열의 나이는? (스케치북,결혼,코로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유희열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가수 유희열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류희열 출생 1971년 4월 19

dailyy.tistory.com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인플루언서 유혜원은 누구? (나이,직업,쇼핑몰,인스타,승리) 출생 1995년 9월 6일 (27세) 신체 160cm, 41kg 학력 소속사 무소속 MBTI 직업 배

dailyy.tistory.com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서인영 이혼과 남편 그리고 결혼 슈퍼스타의 탄생 서인영의 프로필 이름 서인영 (徐寅永 Seo Inyoung) 출생 1984년 9월 3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現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8cm,

dailyy.tistory.com


<추천 국민 드라마 보러가기 - 클릭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