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첼시 축구중계 손흥민선발? (+선발라인업,명단)
본문 바로가기
FootballRelay

토트넘 첼시 축구중계 손흥민선발? (+선발라인업,명단)

by NAMSTAR 2020. 11. 29.

 

 

토트넘 첼시 축구중계 손흥민선발? (+선발라인업,명단)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 첼시 경기가 열리는 만큼, 토트넘 첼시의 축구중계 정보와 선발라인업,명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첼시와 토트넘의 20-21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는 오는 30일 월요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됩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활약 속에 리그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다. 리그 9호골을 기록한 손흥민 덕분에 토트넘은 무리뉴 ‘2년 차’에 대한 기대감이 오릅니다. 심지어 토트넘은 1.5군으로 루도고레츠를 4대 0으로 완파하며 주전 선수들의 체력을 아끼는 의미 있는 성과도 얻었습니다.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이제 ‘지역 라이벌’ 첼시를 만납니다. 손흥민은 공교롭게도 2년 전 첼시를 상대해 멋진 골을 터트린 바 있다. 오히려 그때보다 현재 상황이 더 좋습니다. 맨시티와의 맞대결에서도 전반 5분 만에 선제골을 터트리는 등 손흥민의 최근 골 감각은 가히 최고기 때문이죠. 손흥민이 이번에도 환상적인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올 시즌 토트넘이 보여준 수비력입니다. 지난 시즌까지 불안하다고 평가받던 수비진은 올 시즌 리그에서 단 9점만 허용하며 최소 실점을 달리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 밑에는 이번 상대인 첼시가 지키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손흥민의 득점에 힘입어 첼시를 제압할 수 있을까요? 또 한가지 희소식은 관중이 있기에 스포츠도 있는것은 당연한 것 처럼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다음 달부터 관중 입장을 제한적으로 허용하면서 손흥민(28)도 다시 홈 팬 앞에서 뛸 수 있게 됐습니다.

 

 


토트넘 구단은 27일(이하 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6일 열리는 아스널과 홈 경기부터 2천 명의 관중 입장을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토트넘은 올해 3월 노리치시티와 2019-2020 잉글랜드축구협회(FA)컵 16강전 이후 약 9개월 만에 유관중 경기를 치릅니다.  영국 정부가 다음 달 2일부터 EPL 등 프로 스포츠 관중 입장을 일부 허용하기로 해 현지 팬들은 올해 3월 1차 봉쇄조치 이후 처음으로 경기장을 찾을 수 있게 됐습니다.

 

 



영국의 코로나19 대응 3단계 시스템에 따라 1단계 지역에서는 수용 능력의 50% 또는 최대 4천 명 중 적은 수의 관중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지역은 최대 2천 명까지 허용되며 3단계 지역에서는 현재처럼 관중 입장이 금지됩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토트넘과 리버풀, 첼시 등을 포함한 EPL 10개 구단이 소속된 지역은 2단계가 적용돼 경기당 최대 2천 명의 관중을 받을 수 있습니다.

 

 


3단계가 적용되는 지역에 있는 나머지 EPL 10개 구단은 무관중으로 경기를 치릅니다.

 

토트넘 선발라인업


케인

베르바인 은돔벨레 손흥민

호이비에르 시소코

레길론 다이어 로돈 오리에

 

요리스

 

 

 

첼시 선발라인업



베르너 아브라함 지예흐

마운트 캉테 코바시치

칠웰 실바 주마 제임스

멘디

 

 

토트넘 첼시 경기 일정 및 중계 정보

2020.11.30.(월) 01:30 | Stamford Bridge
SPOTV | SPOTV NOW | SPOTV ON

 

 

지금까지 토트넘 첼시 축구중계 정보와 선발라인업,명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