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의 모든것! (프로필,나이,아버지,재산)
본문 바로가기
HotIssue

임세령의 모든것! (프로필,나이,아버지,재산)

by NAMSTAR 2020. 11. 24.

임세령의 모든것! (프로필,나이,아버지,재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그룹의 전무인 임세령씨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임세령씨는 여러가지 이슈포인트가 있는 인물입니다. 삼성의 회장 이재용씨의 전처이기도 한 인물이며, 현재는 탑배우 이정재씨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임세령씨의 패션또한 화제가 될 때도 있는데요. 무조건 명품으로만 치장하는 스타일이라기보다..물론 명품옷을 많이 입지만 스타일 자체는 말그대로 고귀한 스타일링을 구사해 패션쪽으로도 많은 화제거리를 몰고 다니는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임세령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
임세령 (林世玲)


출생
1977년 8월 13일 (43세)


본관
조양 임씨


부모
아버지 임창욱, 어머니 박현주


형제
여동생 임상민


자녀
아들 이지호(2000년 12월 14일생)
딸 이원주(2004년 3월 27일생)


경력
2012.12~2016.11 대상그룹 식품사업총괄부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상무
2016.12~ 대상그룹 전무


학력
서울청담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중퇴)[1]관련기사
뉴욕대학교 심리학과 (중퇴)

임세령씨는 대한민국의 기업인이고 동시에. 대상그룹 전무이사. 임창욱 회장의 장녀입니다.

1998년에 삼성그룹 회장 이건희씨의 아들인 이재용과 결혼하였으나, 2009년 합의 이혼했으며, 2015년부터 배우 이정재와 연인 사이임이 알려졌습니다. (오래전전부터 사귄다는 썰이 파다하기도 했죠.)


2019년 4월에도 이정재와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연애 중 입니다.

임세령씨를 보면 재벌가의 딸이라 수행기사가 딸린 세단을 탈 거 같기도 하지만 업무를 볼 때는 주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를 이용하며 다른 개인적인 볼일을 볼 때는 포르쉐 911을 직접 운전하고 다니는 사진이 찍히기도 하였습니다.


재벌가의 딸답게 임세령씨의 스타일링은 1,000만 원이 넘는 에르메스의 가방이나 고가의 옷을 많이 입고 다녀 임세령의 패션이 화제가 될 때도 있습니다.

임세령씨는 이재용 부회장의 전처이자, 배우 이정재와의 연인관계로 알려진 인물입니다.

이정재와 열애 중인 임세령 재산이 주목받고 있다. 벌써 4년째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은 최근 홍콩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목격당시에는 이정재씨는 물론 이정재씨의 절친 정우성까지 자리에 동참한 것으로 보여 임세령씨는 많은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도 많은 화젯거리가 있지만, 이말고도 항상 이슈를 모는 것 중하나는 임세령씨가 상당한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많이 알려져 놀라움과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2014년 재벌닷컴이 예측한 임세령 재산은 무려 2500억 원이었습니다. 임세령씨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이정도의 자산을 갖기에는 아직 많이 젊은 그녀가 어떻게 이렇게 많은 재산을 가질 수 있었는지 그 배경에도 곤심이 쏠리는데요. 많은분들이 아시다시피

임세령씨는 대상그룹 명예회장 임창욱씨의 딸로 알려져있습니다. 임세령씨는 위에서도 서술했지만 연세대 경영학과와 뉴욕대 심리학을 전공한 그녀는 현재 대상그룹 식품 BU 마케팅 담당 전무로 재직 중 입니다. 

또한 1998년 삼성그룹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을 했고 2009년 이혼을 하면서 상당한 위자료를 받았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임세령 재산은 한국과 미국 등 부동산 재산과 주식을 합쳐 약 3천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측된다. 2014년 대비 무려 5년 만에 500억 원 가량 재산이 올랐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임세령씨의 프로필 그리고 나이,아버지,재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