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은 절친사이? 어떻길래? (캘빈클라인 모델,ck속옷모델)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은 절친사이? 어떻길래? (캘빈클라인 모델,ck속옷모델)

by NAMSTAR 2022. 2. 20.

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은 절친사이? 어떻길래? (캘빈클라인 모델,ck속옷모델)

 

일상 곳곳에서도 함께하는 절친 블랭핑크 제니와 정호연

오징어게임 촬영장 방문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었던 제니의 오징어 게임 촬영장 방문 

 

진짜 절친 맞네!


위 사진들을 보면 알겠지만, 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은 절친사이다.
같은 티셔츠를 입어도 둘다 워낙 패셔너블한 패셔니스타기 때문에
둘 다 손바닥만한 티셔츠를 입었는데도 느낌이 사뭇 다르다.


연예계 절친사이인 모델 정호연과 블랭핑크 제니는 같은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해외 한 패션브랜드 홈페이지에 올라서 눈길을 끈다.

해당제품은 '디어니키타'로, 평소 블랙핑크 제니와 모델 정호연 등과 친분이 깊은 포토그래퍼 휴고 콤테 등이 참여한 브랜드다.

이 두 세계적인 셀럽은 휴고의 부탁으로 사진 촬영을 한 듯한 모양새. 특히 정호연은 자신의 집에서 촬영을 한 듯한 인증샷이 올라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모델 정호연의 경우에는 티셔츠의 강렬한 페인팅이 잘 어울린다는 평. 자유롭게 스타일리시한 정호연 이미지를 도드라져보이게 하는 느낌을 주고있다.

반면 블랙핑크 제니는 여기에 미니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도 될 듯한 '소녀소녀'한 느낌. 발랄하고 10대의 풋풋함같은 느낌이 강조되어 보이기도 하다.

한편 이 둘은 평소 알아주는 절친으로, 제니가 정호연이 '오징거 게임' 촬영을 할때 촬영장을 직접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들은 지난 패션브랜드 캘빈클라인 이너웨어 모델로 최근 잇달아 화보를 발표한 바 있다.

다른 모델과도 함께 한 화보와 단독 화보 등에서 제니는 베이비 페이스와 상반된 볼륨 몸매를 강조했다. 
타투를 한 모델과 나란히 포즈를 취해도 절대 밀리지 않는 섹시함을 보여준다.

특히 제니는 독특하게 언더웨어에 양말을 신은 설정으로 '소녀스러운' 관능미를 보여준다. 

컬러 자체도 화이트 그레이에 스킨 톤 등 전체적으로 보다 더 여성스러운 느낌. 소파 위에 길게 누워있거다 화보 콘셉트 자체가 일상의 일부를 '훔쳐보는' 듯한 느낌을 안겨준다.

반면 정호연은 세계적인 톱모델로 내로라하는 패션쇼를 누빈 프로 답게, 강렬하고 보다 도발적인 포즈로 카메라를 압도한다.

블랙 위아래 이너웨어만 입은 채 손을 길게 뻗거나 전체적으로 포즈 자체에 거침이 없다. 

 


표정 또한 다채로와서 '걸크러시' 매력이 화보를 꽉 채운다는 평.

팬들은 "우열을 가리는게 의미 없을 정도로 둘 다 너무 매력적"이라며 엄지손가락을 높이 치켜들었다.

한편 두 사람은 오랜 친구 사이로 제니가 지난해 정호연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을 촬영할 직접 촬영장까지 찾은 바 있다. 

또 지난해 미국 LA에서 열린 2021 LACMA에서도 나란히 포즈를 취하며 절친 사이임을 과시했다.

 

(출처:스포츠 조선,캘빈클라인,정호연 인스타그램,제니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