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스폰서 논란? (나이,인스타,키)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하연수 스폰서 논란? (나이,인스타,키)

by NAMSTAR 2021. 7. 7.

하연수 스폰서 논란? (나이,인스타,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하연수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하연수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유연수
출생
1990년 10월 10일 (30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0cm, 42kg, B형
가족
부모님, 오빠(1988년생)
학력
브니엘예술중학교 (미술과 / 졸업)
U5UIaPR울산애니원고등학교 (창작만화과 / 졸업)
데뷔
2012년 스킨푸드 CF
소속사
앤드마크


하연수씨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배우 하연수는 연예계 데뷔 전, 피팅 모델로 활동했을 당시 아마추어 사진 동호회에 사이에선 이미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었습니다.

2013년 개봉작 연애의 온도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같은 해 M.net 드라마 몬스타에 주역으로 발탁되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매사에 진중한 성격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당시 실제로 주변인들로부터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밝혔습니다.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할 때도 딱딱하게 보일 수 있지만, 초성체나 이모티콘 등을 쓰지 않고 맞춤법을 지키려고 노력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그녀의 진중하고 진지한 모습에 호감을 표하는 의견이 있는가 반면 흔히 말하는 진지병에 걸린 게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래서 tvN 콩트 앤 더 시티에서 진지병 환자로 출연해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하연수씨의 여담


체구가 작은 편이고 엄청난 동안이지만, 실제 나이는 만 30세(2021년 기준)세로, 그렇게 적지는 않은 편입니다.

닮은꼴 연예인으로 걸그룹 레드벨벳의 예리, 마마무의 솔라, 배우 김태리 및 브레이브걸스의 유정 등을 꼽습니다. 그 외 포켓몬스터의 꼬부기와 웃는 모습이 닮아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하는 별명 이벤트에서 '하부기'란 이름이 1등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일명 꼬부기상으로 불리는 다른 연예인들과도 닮은 꼴로 꽤 거론됩니다.

정작 본인은 꼬부기를 들어만 봤지, 정확한 생김새를 몰라 마리텔 후반부에 꼬부기를 그려달란 요구에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여 채팅창에서는 일제히 그냥 자화상을 그리면 된다는 식으로 말했습니다. 이후 촬영진들이 꼬부기 그림을 보여주자 그걸 보고 꼬부기 그림 휴대폰 케이스를 완성했습니다.

일본에서 '이네쨩(イネちゃん)'이란 모델 이름으로 라쿠텐 쇼핑몰의 가발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는 김인혜라는 이름이 외국에서 쓰인 대표적인 경우입니다.


활동 전, 싸이월드에서 피플얼짱에서 '얼짱'으로 선정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도 뛰어난(?) 외모 때문에 엄청난 인기(피플얼짱 중에서 손에 꼽힐 정도?)와 함께 수많은 댓글이 달렸었습니다.

황니체를 능가하는 문장력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러시아 여행중 찍은 사진에 욱일기로 추정되는 문양이 있어서 논란이 되었는데 해당 사진의 문양은 욱일기가 아니다. 서커스장 포토존에서 찍은 것으로 서커스 천막의 중심에서 위를 보았을 때의 문양을 일부 네티즌들이 욱일기로 오해하면서 벌어진 일입니다.

마리텔의 스폰서 에피소드 등 TV를 잘 안본다는 듯한 이야기를 자주 하는데, 2019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 밝히길 집에 있는 TV가 무려 골드스타 시절에 나온 모델이라고 합니다. 색이 3색으로 나온다고(...). 부모님조차 하연수가 나오는 드라마를 안 볼 정도라니 그냥 가풍 자체가 TV 보는데 별 연연하지 않는 모양.

악플 문화에 대한 분노를 토로했다. 악플 자체가 문화라 볼 수 없는 추악한 행위이니 이는 당연합니다.

가난한 신데렐라 전문배우입니다. 연기한 배역 대다수가 가난한 형편에서 열심히 살다가 자신보다 상대적으로 부유한 남성에게 사랑을 받는 역할입니다.


연애스타일은 낮이밤이라고 합니다.

하연수 스폰서 논란?


배우 하연수가 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스폰서 논란에 휩싸였던 과거를 언급했습니다.

최근 녹화에서 하연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던 당시, 갑자기 스폰서 논란에 휩싸였던 장면을 회상합니다. 하연수는 “채팅창에 스폰서라는 단어가 계속 올라와 오해해 ‘월세 산다’고 고백했다”며 엉뚱한 매력을 뽐냅니다.

 

하연수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hayeonsoo_ 였으나, 현재는 계정을 삭제한거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하연수 스폰서 논란과 나이 그리고 인스타,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