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 (나이,광고)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 (나이,광고)

by NAMSTAR 2021. 6. 3.

전지현 남편 최준혁 이혼설? (나이,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핫한 소식인 전지현씨와 남편 최준혁씨와의 이혼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전지현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왕지현 (王智賢)
출생
1981년 10월 30일 (39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개성 왕씨
신체
173cm | 52kg|B형|245mm
가족
아버지 왕정처, 어머니 묵창애
오빠 왕상진(1976년생)


배우자
최준혁(2012년 결혼 ~ 현재)
자녀
장남 최원우(2016년 2월 10일생)
차남 최평우(2018년 1월 26일생)
학력
서울언북초등학교 (졸업)
언주중학교 (졸업)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 석사과정)
종교
불교
소속사
문화창고
데뷔
1997년 잡지 '에꼴' 표지모델


전지현씨는 한국영화사 21세기 독보적인 여자스타이자, 유일무이한 여성 1롤 천만영화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배우.

1997년 17살에 전지현은 아는 모델 언니를 따라갔다가 패션잡지 '에꼴'의 표지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를 눈여겨본 당시의 대형기획사 싸이더스의 정훈탁 대표에 의해 1년간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여러 편의 광고에 등장하였습니다. 광고 속 전지현을 눈여겨 본 오종록 PD는 1998년 드라마 《내 마음을 뺏어봐》에 캐스팅 제의를 했고, 이를 통해 드라마 데뷔를 해 전지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때 SBS 인기가요의 MC로도 발탁되었는데, 첫 방송부터 멘트 실수가 터지면서 당장 MC를 바꾸라는 쓴소리와 함께 스포츠서울에서는 MC 자격 미달이라는 기사까지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진행이 안정되어 처음 같은 불호 반응은 점차 사그라들었습니다.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1년 뒤 1999년은 라이징 스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한 해 이죠. 우선 《화이트 발렌타인》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스크린 데뷔를 하였습니다. 드라마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했는데 시청률 37.9%까지 나오며 상당히 성공한 작품입니다. 무엇보다 전지현을 비롯해 송승헌, 이병헌, 김하늘, 차태현 등 현재는 내로라하는 탑스타들이 출연했던 드라마이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화자되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같은 해 삼성 마이젯 프린트 광고는 전지현이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게 되는 계기입니다. 음악에 맞춰 테크노 댄스를 추는 전지현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었습니다. 1999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여우상,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탑스타가 될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2000년에는 이정재와 함께 영화 《시월애》에 출연하였습니다. 같은 시기에 개봉한 비슷한 소재 영화의 흥행으로 흥행에는 실패하였지만 영상미로는 꽤 인정을 받은 영화입니다. 이후에 한국영화 최초로 '레이크 하우스'라는 제목으로 할리우드에서 산드라 블록, 키아누 리브스의 주연으로 리메이크되기도 했습니다.

전지현씨의 연기력은?


엽기적인 그녀 이후 한동안 히트작이 없다시피 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기회가 없어 CF 출연만 많은 배우 이미지가 고착화되었습니다. 당시 연기를 쉰 것은 아니었음에도 대중들이 전지현이 연기 활동을 계속 하고 있는지도 잘 모를만큼 대부분의 작품들이 철저하게 망했습니다...작품 인지도는 없는 와중에 CF들은 끊임없이 나왔기 때문에 연기력은 별로인 CF스타라는 이미지가 더욱 강했습니다. 본인도 그에 대해 인터뷰한 바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나는 아직 어리고 이런 나에 대해 무언가 정의를 내리기는 이르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감독과 같이 업계 사람들에게는 선호되는 배우입니다. 최동훈 감독과 황진미 평론가는 배우가 가지고 있는 감정과 표현력이 정말 풍부하고 뛰어나다는 점을 지속적으로 칭찬한 바 있고, 진혁 감독 같은 경우에는 국내 캐릭터 메이킹의 1인자라고 꼽은 적 있습니다. 전체적인 테크닉은 컨디션에 따라 흔들릴 수 있지만, 특유의 뛰어난 테크닉이 자연스럽게 튀어나온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평론가들이 꼽는 전지현의 또다른 매력은 의외로 특유의 차분하고 진지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직선적인 연기인데, 이는 베를린이나 암살과 같은 진중한 분위기의 작품에서 돋보입니다.

또한 우월한 피지컬을 앞세운 액션 연기가 뛰어나다는 것도 또다른 장점입니다. 전지현이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뛰어든 것은 2009년 영화 《블러드》를 촬영하면서 부터입니다. 영화 촬영을 위해 3개월간 중국과 미국을 오가며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았습니다. 또한 블러드의 감독은 전지현으로부터 '세계적인 액션 배우로 훈련 받는다'는 약속도 받았다고 기자간담회에서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만큼 세계적이고 강도 있는 훈련이었다는 것입니다. 영화 자체는 안타깝게 망했지만, 액션 스타로서의 전지현을 만들어준 터닝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액션 연기를 보여줄 기회가 된 영화는 2012년 《도둑들》입니다. 도둑들에서 줄타기 전문 역할을 맡은만큼 시원한 와이어 액션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뒤이어 《베를린》, 《암살》에서도 수준급 액션신을 선보였습니다. 《베를린》의 류승완 감독은 "그동안 액션신을 많이 찍어 아주 잘합니다. 와이어를 정말 잘 탑니다. 액션 지현이라 부르고 싶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전지현씨의 여담


어렸을 때부터 사업을 하시는 아버지 덕분에 강남 8학군에서 유복하게 자랐다고 합니다. 현 남편 역시 강남 8학군 출신의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꽤 부유한 가정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본성이 왕씨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왕씨는 개성 왕씨 단본이고 왕씨들은 여말선초 시기 극심한 탄압으로 거의 절멸되어버렸습니다. 살아남은 사람들도 성을 바꿔버리는 등 왕씨를 버리다보니 우리나라에서 왕씨는 희귀성씨가 되버렸습니다. 대신 그만큼 족보위조 확률이 낮은 편이다. 즉 고려 왕실 직계 후손인 셈.

품 브랜드에서 최초라는 기록이 많습니다. 한국인 최초로 샤넬과 크리스찬 디올 오뜨 쿠띄르 쇼에 참가했으며, 구찌 악세사리의 첫 아시아 모델로 칸영화제에서 CEO인 마르코 비자리와 함께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알렉산더 맥퀸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습니다.

삼성동 아이파크 약 60억, 대치동 S빌라 약 40억원, 삼성동 주택 75억, 총 175억원에 해당하는 주거용 부동산과 논현동과 이촌동의 빌딩까지 보유하고 있는 중. 2017년에는 삼성동 건물을 현장에서 현금으로 325억원에 매입, 총 770억 원에 해당하는 부동산 재산으로, 연예인 부동산 자산 순위 1위이다. 삼성동 주택은 재건축해 갖고 있다가 2020년 130억원에 매각했습니다.

2012년 인터뷰에서 친한 연예인으로 이영애, 김윤진, 한예슬을 꼽았습니다. 특히 이영애는 자녀 돌잔치에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초대되는 등 각별한 듯 합니다.

전지현 광고의 신?


데뷔 이래부터 지금까지 CF퀸의 자리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연예인 광고 모델료 기록은 20년 동안 전지현이 경신해왔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넘사벽 출연 편수를 가지고 있으며 2021년 현재도 당대 가장 핫한 연예인들과 동일하게 CF를 찍고 있습니다. 양 뿐만 아니라 광고의 질적인 측면에서도 오늘날까지 회자되는 단편영화 같은 CF들을 헤아리기 어렵다는 후문이다. 재발탁된 경우를 제외하더라도 100개가 넘는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출연했습니다.

엘라스틴은 런칭 당시 아무도 모르는 신생 샴푸 브랜드였음에도 불구하고, 2001년 전지현의 CF가 온에어된 후 시장점유율 15.8%를 기록하여 업계 브랜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지현은 장장 11년 동안 엘라스틴과의 재계약을 갱신하며, 엘라스틴 = 전지현 공식을 성립하였으며, 덕분에 엘라스틴은 전지현이 모델을 하는 11년 동안 연속 샴푸 브랜드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써내려갔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총 3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협찬을 받았는데 모두 완판되었다고 합니다.

전지현·최준혁씨 결혼 관련 정보



전지현은 10월 30일 생이고, 2012년 3월 2일자로 결혼을 발표했다. 식은 신라호텔에서 6월 2일에 하기로 정해졌으나 영화 《베를린》 해외 촬영 일정의 영향으로 날짜를 4월 13일로 변경하여 치루었고, 남편 최준혁씨는 81년생 동갑이며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의 외손자라고 합니다.

2015년 7월, 결혼 3년만에 임신 10주 소식을 알렸으며 이듬해 2016년 2월 10일에, 득남하였다고 합니다.

2017년 6월, 둘째 아기를 임신했다고 밝혔습니다. 출산은 2018년 1월. # 26일 오후 6시경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2021년 6월 2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지난 12월부터 현재까지 6개월간 전지현이 남편과 별거중인 상태라고 주장했습니다. 허나 전지현 측 소속사는 이것이 사실무근이며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지금까지 전지현 남편 최준혁씨와 이혼설,나이 그리고 광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