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결혼? (가수,나이,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이지훈 결혼? (가수,나이,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1. 4. 30.

이지훈 결혼? (가수,나이,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지훈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이지훈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이지훈(李志勳)
출생
1979년 3월 27일 (42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전주 이씨 주부공파
신체
181cm, 72kg, AB형
학력
서울삼전초등학교
동신중학교
배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데뷔
1996년 1집 앨범 'Rhythm Paradise'
가족
2남 1녀 중 셋째, 조카 9명
소속
은총에벤에셀
종교
개신교(기성)


이지훈씨는 대한민국의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1996년 1집 "Rhythm Paradise"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으며, 당시 서지원의 뒤를 이어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리기도 할 만큼 거의 이승기 급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데뷔 타이틀곡인 '왜 하늘은'은 정상을 여러 번 밟았으며 후속곡인 '나만의 신부' 역시 중위권에 랭크시켰고, 2집인 '이별'도 가요톱텐 기준으로 4위까지 오를 정도로 인기를 누렸습니다. 한동안은 댄스가수 이미지가 강했지만 1998년 "Goodbye Love" 활동시기 kmtv 쇼 뮤직 탱크 공연 도중에 부상으로 구급차에 실려가고 결국 수술대에 누우면서 활동이 끝납니다. 그리고 이 부상으로 댄스가수를 아예 포기했습니다.

데뷔 후 몇 년간의 이승기처럼 그도 데뷔 초 예능 출연이 꽤 잦았는데, 이승기가 예능에서 '허당' 이미지를 쌓았다면 이지훈은 '두꺼운 입술' 이미지로 꽤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었습니다. 실제로 아주 두꺼운 건 아니지만, 균형 잡힌 미남형 얼굴이라는 속성에 비해 입술이 두꺼운 편입니다.


2000년대 가요계의 불황을 인식하고 연기자로 겸업을 시작해 이때부터 멀티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보여 주기 시작합니다. 과거와 달리 가수보다는 연기자로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참고로 레전드 예능프로그램 중 하나인 무릎팍도사의 전신인 황금어장의 멤버로 참여하기도 했었습니다.

신화의 신혜성과 절친으로 유명하며 과거 및 최근 행적에서 욕을 먹은 일이 있는데, 대표적인 것으로는 해외 원정 도박이 되겠다. 동국대학교 동창이기도 한 강타와도 친합니다.

그 후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에서 희열팀 슈가맨으로 등장했으며 슈가송은 '왜 하늘은'이 선정되었습니다.

이지훈씨 뮤지컬 활동


2010년대에는 주로 대극장 뮤지컬에 서브 주연으로 다수 출연하고 있다. 대표적인 배역이 위키드의 피예로. 2015년 엘리자벳 이후로는 호평도 보이는 편. 하지만 2017년 영웅에서 안중근 역을 맡으면서 타이틀롤을 얻었지만, 초기에는 좋은 평은 못들었습니다. 중후반과 지방 투어 공연에서 더 발전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5월부터는 뮤지컬 햄릿에서 햄릿은 연기했습니다. 햄릿의 배우들이 본인을 제외하면 전부 아이돌인데, 준수한 연기실력과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뮤지컬 덕후들이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 배우 중 한 명. 주된 비판은 실력에 비해 과한 작품과 배역에 출연한다는 것. 다만 제작사측에서 보면 (춤, 연기가 전문 배우들에 비해 부족하기는 해도) 일단 가창력은 뛰어난 편이고 무엇보다 인지도가 대단하기 때문에 딱 서브 주연으로 캐스팅하기 최적의 조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위키드의 피예로 역입니다. 이 역은 여자 주인공인 엘파바와 서브 주연인 글린다 사이에서 삼각관계를 이루는, 여주인공의 상대 역이기는 한데 극 자체가 엘파바와 글린다의 우정에 중점을 두고 있기에 비중이 큰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한편 솔로곡도 있고 여주인공과의 듀엣곡도 있으며 비중은 좀 낮아도 등장 시간도 꽤 많은 편. 이런 역에는 실력이 뛰어난(=출연료가 높은) 주연급 배우를 쓰기도, 그렇다고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출연료가 낮은) 조연급 배우를 쓰기도 애매한 편입니다. 이런 '서브 주연' 역에 이지훈은 최적의 캐스팅인 셈 입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 결혼 소식


가수 겸 배우 이지훈(43)이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이지훈은 오는 10월 연하의 비 연예인과 화촉을 밝힌다. 코로나19로 조심스럽지만 주변에 기쁜 소식을 조금씩 알리고 있습니다.

예비 신부는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이지훈은 밝은 성격과 배려심과 가족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반해 결혼까지 결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고 적었다. 또 "한 사람의 남편으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이제 더욱더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다짐했습니다.

예비신부는 어떤 사람?


성격이 밝은 사람이다. 일단 사려깊은 배려심이 큰 장점이고, 자기 중심적이지 않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남을 먼저 생각해주는 심성이 예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의 부족한 면들을 채워주고,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 해결 방안까지 제시하는 지혜로운 모습에 반해 결혼까지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지훈씨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_leejeehoon 입니다.

지금까지 이지훈 결혼 소식과 가수,나이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