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결혼? (박수홍,나이,아이콘택트)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손헌수 결혼? (박수홍,나이,아이콘택트)

by NAMSTAR 2021. 4. 1.

손헌수 결혼? (박수홍,나이,아이콘택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헌수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손헌수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출생
1980년 3월 17일 (41세)
부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0cm, 70kg, A형
형제자매
2남 중 차남
학력
상일미디어고등학교 (졸업)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2007년 12월 ~ 2009년 8월)
직업
개그맨&배우&가수
데뷔
2000년 MBC 개그맨 11기 공채
소속
극락기획단


손헌수씨는 대한민국의 MBC 출신 개그맨입니다.

2000년 MBC 공채 11기로 데뷔, 데뷔하자마자 이진환과 함께 허무개그를 히트치며 신인상은 물론 백상예술대상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동기들이 다 이탈하는 와중에도 MBC 희극인실을 지키고 그와 동시에 야인시대에서 눈물의 곡절로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 편에 자주 동행합니다.

KBS1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 캐릭터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손헌수 방송활동


코미디 하우스 - 허무개그
6시 내고향 - <청년회장이 간다> 코너 진행
마법전사 미르가온 - 손우형(아라유치원 선생님)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야인시대 - 눈물의 곡절
행복한 아침 - 2020년 5월 22일 게스트
보이스트롯
트롯파이터

대한민국에서 군복무를 2번 한 사람 중 한 명으로, 사유는 부실복무 때문입니다. 당시 조PD와 같은 병역특례업체에서 근무했는데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나 손헌수는 마음에 걸렸는지 현역으로 다시 입대했다고 합니다.


임화수 역할을 맡았던 배우 최준용과는 친분이 있다. 실제로도 최준용의 결혼식에도 참석해서 축가를 부르고 최준용과 같이 댄스를 시전할 정도. 야인시대 종영 후 출연배우들을 모아놓고 야인시대 스페셜을 찍은 적이 있는데 기왓장 격파 대결에서 격파 전 최준용을 살짝 쳐다봐 최준용과 남성진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손헌수특집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함께 코너를 하던 최국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소문이 나돌아서 둘은 한동안 개인 방송에서 해명해야만 했습니다. 전말을 얘기하자면 둘 다 잠깐 충돌했을 뿐, 애초부터 싸운 적이 없다고... 최국의 채널에 손헌수가 직접 출연하면서 불화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때 손헌수나 최국이나 서로 자신이 과거에 했던 잘못들을 인정했다. 타 방송국에서 건너온 최국을 무시했다고...합니다.

미국 프로레슬링 단체 WWE 소속 선수인 무스타파 알리가 그와 비슷한 외모로 인해 프로레슬링 팬들 사이에서 별칭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의 인기 개그맨답게 팬카페도 있었는데 가입한 사람 중 한 명이 김시덕입니다.

손헌수 아이콘택트


원래 선배 박수홍과 윤정수를 10년 넘게 깍듯이 모시고 살았으나 자기 인생에 회의감을 느끼고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이제 둘과 갈라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윤정수를 불러 둘이 대화하고 고민을 했지만 결국 갈라서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후에 오상사가간다 유튜브 채널 라이브에서 밝히기를, 방송적으로 재밌기 하기 위한 편집이었을 뿐, 실제로는 계속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박수홍이 친형에게 돈을 횡령하자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지해주고 도와줬습니다.

지금까지 손헌수 결혼,박수홍 그리고 나이,아이콘택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