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 (국적,중학교,타투)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 (국적,중학교,타투)

by NAMSTAR 2021. 2. 21.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 (국적,중학교,타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여자아이들 수진씨 학폭의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여자아이들 수진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서수진 (徐穗珍[훈음] / Seo Soojin)
본관
달성 서씨
출생
1998년 3월 9일 (22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화성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43kg, O형
학력
와우초등학교 (졸업)
와우중학교 (졸업)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15기 / 졸업)
가족
부모님, 여동생 서예진(2005년생)
소속사
CUBE
소속 그룹
(여자)아이들
포지션
메인댄서, 서브보컬
취미·특기
산책하기
종교
기독교


여자아이들 수진씨는 2018년 5월 2일 데뷔한 대한민국의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이자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큐브의 차세대 패왕색 꿈나무이자 예쁜 춤선이 돋보이는 댄스 에이스로, 메인댄서답게 (여자)아이들 멤버 중 최고의 춤실력을 자랑합니다. 손끝과 발끝의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물 흐르듯 추며 강약 조절을 잘한다는 평이 많습니다. 멤버 우기와 소연의 파워풀한 춤선과 달리, 유연하면서도 시원시원한 춤선이 특징. 멤버들 사이에서도 유독 가늘고 긴 팔다리 덕분에 춤출 때 더욱 돋보입니다.때문에 센터로 나서는 비중도 높은 편입니다. 또 동작이 크고 골반을 잘 써서 춤이 더 예뻐 보입니다.

시원시원하게 선을 살리며 고운 춤선을 가지고 춤을 춘다고 무조건 선만 살리는 것이 아니라 정확히 동작을 짚는 힘을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확실하고 강한 춤도 잘 춘다. 여자 아이돌의 안무는 남자 아이돌보다 섬세하고 손동작이 많습니다. 수진은 어수선하게 동작을 대충 얼버무리는 것이 아니라 잠깐의 작고 사소한 동작이라도 정확히 짚고 넘어갑니다. 무대 장악력이 몹시 뛰어난 타고난 아이돌입니다. 상체와 하체가 분리된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춤 스킬이 뛰어나며, 퍼포먼스를 드라마틱하게 끌어내는 눈빛 연기와 아우라도 압권입니다. 무대에서는 연기를 하고 예뻐보이는 것을 중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개인이 튀지 않으면서도 존재감 만으로 전체 그룹을 돋보이게 만드는 멤버라고 할 수 있다.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무대에 오르면 돌변하는 수진의 페르소나는 곡의 분위기를 끌어올립니다. 고등학교 시절 춤을 전공하였고, 춤을 잘 추는 것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왼쪽 눈 밑에 매력적인 눈물점이 있습니다.(위 V앱 움짤은 좌우반전) Senorita 활동 때 이 눈물점을 강조하여 눈물점과 애굣살 부분에 글리터를 붙이거나 붉은 색조 화장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의 메이크업을 주로 했는데, 곡 분위기도 그렇고 본인의 매력이 극대화되어서 반응이 좋았습니다. HWAA에서도 눈물점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했는데 반응이 좋습니다.


타투를 많이 했다. 대표적으로 어깨(♡)와 목 뒤(Blue), 팔 뒤쪽(self love is the best love), 손등,등에 타투가 있습니다. 손등에 있는 타투 1849은 어렸을 때부터 엄마와 써왔던 숫자라고 하며, ♡타투는 친구와의 우정 타투로 본인도 이 타투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다만 타투가 8개쯤 되자 아버지가 싫어하셔서 더 할 생각은 없다고 했으나, 2021년 2월 두 개의 타투가 추가되었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가해자 의혹


2021년 2월 19일, 한 네티즌이 학교폭력 관련 커뮤니티의 게시글에 단 댓글이 기사화 되기 시작했다. 본인이 학교폭력을 직접 당한 것은 아니나, 자신의 동생이 수진과 같은 중학교를 다녔고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한 이 게시글에는 “화장실에서 제 동생과 동생 친구들을 불러다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제 동생은 왕따'라고 단체 문자를 보내기도 했다”라는 내용과 함께 지금까지도 동생은 수진이 부른 음악이 나올 때 마다 힘들어 한다는 말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스포츠경향)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도 수진의 학폭과 관련한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과 함께 “수진으로부터는 매일 담배 냄새가 나고, 오빠들과 술을 마셔 머리가 어지럽다며 사람 무시하는 눈빛으로 말하는 너의 태도와 행동은 나에겐 큰 충격이었다”는 내용이 달려있었습니다. (서울신문)


2월 21일 또 다른 동창임을 주장하는 작성자가 에브리타임의 글을 뒷받침하는 내용의 글을 네이트판에 작성했습니다. 다만 고소 공지가 뜬뒤 2차 폭로글의 내용을 수정했으며, 이에 의문이 제기되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수진의 학교폭력 사실을 주장하는 트위터 계정이 등장했습니다. 직접 생활기록부를 올리며 동창임을 인증했습니다. 이어 또다른 학교폭력 글들이 떴습니다.

여자아이들 수진 소속사 공식입장


2월 21일 오후 5시 30분 경, 수진의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큐브 측은 폭로의 내용에 대해 사실무근 이라 밝히며, 향후 허위사실에 선처없이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명해진 연예인이 정당하지 않은 누명을 쓰는 것도. 논란이 사실임에도 소속사 측에서 덮으려고 시도하는 것도 둘 모두 흔한 일이므로 현재로썬 학교폭력 주장 측이 맞는지 소속사 측이 맞는지는 두고보아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게시글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댓글 작성자는 수진의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의 언니로, 수진과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이어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습니다.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꿈을 향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며 한발씩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멤버들이 더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당사는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작년 12월 15일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를 설치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모욕, 수치심을 야기하는 성적인 표현 및 편집물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왔으며 법무법인을 통해 형사고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여자)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큐브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의혹,국적 그리고 중학교,타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