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나이는? (이혼,남편,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송혜교의 나이는? (이혼,남편,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1. 2. 15.

송혜교의 나이는? (이혼,남편,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혜교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송혜교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출생
1981년 11월 22일 (39세)
대구광역시 달서구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여산 송씨
신체
161cm, A형
가족
어머니(1963년생)
학력
서울대도초등학교 (졸업)
숙명여자중학교 (졸업)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중퇴)
종교
무종교
소속사
United Artists Agency
데뷔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송혜교씨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대표적인 미녀배우이자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드라마퀸입니다. 특히 드라마 선택은 역대급이라 할 만 합니다.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들 중에 '그들이 사는 세상'을 제외하면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고, 시청률이 제일 낮았다던 '그들이 사는 세상'도 웰메이드 드라마로 인정받아 두고두고 회자 되고 있습니다. 한류가 형성되던 초기부터 현재까지 대표적인 한류스타로 인정 받고 있어서 공고한 해외팬덤을 갖고 있습니다.

중학생이던 1996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면서 데뷔했습니다. 데뷔 전에는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했을 정도로 운동을 좋아했고, 은광여자고등학교의 3대 얼짱으로 유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송혜교가 결정적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된 계기는 김국진과 함께 나온 컴퓨터 광고에서 '밤 새지 말란말이야~!'라는 대사였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함께 약간 어슬프게 김국진 말투를 따라하는 모습은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1998년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 오지명의 수다스럽고 귀여운 막내 딸 오혜교 역으로 나오면서 주목 받기 시작하였고, 같은 해 《육남매》에 장남의 청순한 모범생 여자친구 역, 또 시트콤 《나 어때》에서 최창민과 함께 나오기도 했습니다.

1999년 12월 25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연기전공)에 특차합격,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윤석호 감독의 《가을동화》의 시한부 인생,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발탁이 되면서 시트콤을 통해 귀엽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알려져 있었던 이전의 모습과는 정반대의 역할로 송혜교는 배우로서 대형 홈런을 날리게 됩니다.

2015년 3월 12일 송혜교가 김은숙 작가 신작 《태양의 후예》의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는 기사 보도가 나왔습니다. 약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한달 뒤인 4월 초에 출연이 확정됐습니다. 재난 현장에 투신하는 주인공들이 희생과 사랑을 배운다는 내용의 휴먼 멜로극으로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과 사랑에 빠지는 의사 강모연 역을 연기했습니다. 중국과 동시 방영했으며 회당 2억 2천만 원에 팔렸습니다.


이 작품은 《해를 품은 달》 이후 미니시리즈가 시청률 30%를 넘긴 작품으로, 화제성이 높고 극 중 캐릭터에 대한 연기력도 안정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 한번 송혜교의 드라마 안목을 인정받았습니다. 눈빛 연기에 대해서는 여러 감독들(왕가위, 이응복 등)에게 모두 최고라 일컬어지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 입니다.

2016 KBS 연기대상에서는 각종 상을 휩쓸었고 드디어 그녀 생애 두번째 연기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송혜교는 2017년 10월 결혼 이후 컴백작으로 《남자친구》를 선택했고, 극 중 국회의원의 딸에서 서울시장의 딸, 당 대표의 딸이었다가 재벌가의 며느리, 그리고 현재는 이혼녀가 된 차수현 역을 연기했습니다. 첫 회부터 8.7%라는 tvN 수목극 사상 최고 첫회 시청률을 기록, 최고 시청률 10.3%를 기록하며 드라마 흥행 보증수표다운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2021년 1월 5일 김은숙 작가의 신작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것이 보도되었습니다.

송혜교 남편 및 이혼정보


2017년 7월 5일, 드라마 《태양의 후예》 를 함께 했던 배우 송중기와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그 전까지 여러 매체에서 주장한 열애설을 모두 부인 해오다 갑자기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소속사 입장 전문 같은 해 10월 31일 4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송중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런데 2019년 6월 27일, 송혜교와 송중기 양측이 이혼조정신청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 2018년 9월부터 별거 중이었다고 하니 사실상의 결혼생활은 1년도 되지 않은 셈입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서 송혜교는 성격 차이라고 했고 나중에 송중기 법무대리인도 합의이혼이라는 글이 나왔으나, 이 기사와 이 기사에 따르면 송중기가 먼저 이혼조정신청서를 냈다고 합니다. 일단, 지금까지 밝혀진 것은 없고 송혜교 측에서는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최초에는 송중기 측의 법무 대리인이 ‘송중기로부터 가능한 많은 언론에 알리도록 부탁받았다’라는 식으로 보도가 나왔지만, 이후 소속사를 통한 송중기의 공식 입장은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원만하게 이혼이 이뤄졌으면 한다'로 다소 누그러들었습니다.

이혼조정 신청이 송혜교와의 상의 없이 이뤄졌고, 송혜교에게는 보도 자료를 통해 사실이 전달됐음을 알렸습니다. 뉴스 A의 보도 송혜교 측에서 이혼 사유에 대해 거짓말을 할 시 모든 것을 공개하겠다는 경고의 의미이며, 최대한 신속한 이혼을 위해 송혜교에게 위자료도 청구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중기, '송혜교와 이혼' 가능한 많은 언론사에 알려달라?…법무법인 "와전된 것" 후에 이런 기사가 나와서 사람들은 누구 말이 맞는지 가늠이 안가는 상황입니다. "법무법인 광장에 확인해본 결과 "언론에 공개하는 것은 합의가 된 사항이었지만 '가능한 많은 언론에 알려달라'는 주문은 한 적이 없다"는 공식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썰과 찌라시만 난무하며 어떤 사실도 드러나지 않는 가정사를 가지고 기자와 네티즌은 좀 조용히 앞으로의 경과를 지켜보는게 맞아 보입니다.

서울가정법원은 송중기가 신청한 이혼조정 신청을 가사12단독부(장진영 부장판사)에 배당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여파로 인해 태양의 후예 흥행을 기반으로 몇 몇 촬영지에서 성행하던 축제 스케줄 등이 급히 취소되는 등 적지 않은 후폭풍이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2019년 7월 4일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소식을 전하면서 태백시는 '태양의 후예' 드라마를 모티브로 태후공원과 드라마 세트장을 설치했지만, 두 사람이 헤어졌다고 커플동상을 철거할 계획은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2019년 7월 22일 서울 가정법원에서 합의 이혼이 성립 되었다. 양측 서로 위자료, 재산분할 없이 이혼하는 것으로 조정절차가 마무리됐습니다.

'송혜교 악플' 네티즌 2명 기소의견 검찰 송치(공식) 이혼과 관련된 루머유포자가 고소되었고, 그중 신원이 확인된 사람이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하지만, 조사 결과 경찰은 해당 아이디 가운데 13개가 이미 해당 사이트에서 탈퇴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추적이 되지 않아 신원이 확인된 A 씨 등 2명만 검찰에 넘겼습니다. 


송혜교씨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yo1122 입니다.

 

지금까지 송혜교의 나이,이혼 그리고 남편,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