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스터시티 축구중계! (+선발라인업,명단)
본문 바로가기
FootballRelay

토트넘 레스터시티 축구중계! (+선발라인업,명단)

by NAMSTAR 2020. 12. 20.

토트넘 레스터시티 축구중계! (+선발라인업,명단)


토트넘은 20일 오후 11시 15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에서 레스터 시티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토트넘으로서는 반드시 승점 3이 필요한 경기다. 토트넘은 지난 17일에 열린 리그 13라운드 리버풀 원정에서 1-2로 패하며 선두 자리를 내줬습니다. 또한 20일 아스날을 상대로 신승을 거둔 에버턴에도 밀리며 3위까지 내려앉았습니다.


현재 EPL 상위권 팀들 간에 순위 싸움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어 14라운드 결과에 따라 토트넘은 8위까지 추락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난적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선두 리버풀을 추격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에서 믿을 만한 선수는 역시 손흥민이다. 특히 손흥민은 최근 한국 선수로는 최초로 푸스카스상 수상자로 선정되며 또 다시 주가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창 기분이 좋은 상태에서 임하는 레스트 시티전에서 또 다시 득점포를 가동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레스터 시티 킬러로 알려져 있다. 그는 통산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5골(프리미어리그 4골, FA컵 1골)을 넣으며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킬러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립니다.


득점왕 경쟁을 위해서도 골이 절실하다. 그는 올 시즌 리그서 11골로 득점 공동 2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EPL 득점 선두는 한동안 도미닉 칼버트 르윈(에버턴)의 차지였다가 모하메드 살라(리버풀)로 바뀌었습니다. 살라는 14라운드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13골로 득점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손흥민으로서는 이제 살라를 추격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특히 손흥민은 레스터 시티전서 한 골만 더 넣으면 토트넘 입단 이후 100호골을 완성합니다. 2015년 8월 토트넘에 입단한 그는 현재까지 공식전에서 99골을 기록했습니다. 대기록까지는 단 1골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


득점에 대한 기대는 높습니다. 그는 최근 리그서 3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기록할 정도로 쾌조의 컨디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영혼의 파트너 해리 케인과의 호흡도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두 선수는 이미 올 시즌 리그서 12골을 합작했습니다. 토트넘의 우승 경쟁을 위해서 또 한 번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손흥민은 올 시즌 토트넘의 리그 13경기에 모두 출전해 11골 4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현 시점 리그 득점 랭킹 2위에 달하는 공격력입니다. 이전까지 공동 1위에 있던 모하데드 살라(리버풀)가 최근 크리스털 팰리스전에서 2골을 몰아넣으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몰아치기에 능한 손흥민이 레스터전에서 2골 이상 넣으면 다시 1위로 등극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 앞서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로셀소, 은돔벨레, 시소코, 호이비에르, 레길론, 알더베이럴트, 다이어, 오리에, 요리스를 선발로 꺼냈다. 서브에는 비니시우스, 베일, 모우라, 베르바인, 윙크스 등이 자리했습니다.

토트넘 선발라인업


케인

손흥민 로셀소 은돔벨레

호이비에르 시소코

레길론 다이어 알더웨이럴트 오리에

요리스

 

레스터 선발라인업


바디

매디슨 반스

올브라이턴 틸레망스 은디디 카스타녜

저스틴 에반스 포파나

슈마이켈


토트넘 레스터시티 경기정보와 중계는
2020.12.20.(일) 23:15 SPOTV | SPOTV NOW | SPOTV ON 입니다!


지금까지 토트넘 레스터시티 축구중계 정보 및 선발라인업,명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