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정은주 누구? 불법 업소 방문? (아내-와이프, 정배우 폭로)
본문 바로가기
HotIssue

로건-정은주 누구? 불법 업소 방문? (아내-와이프, 정배우 폭로)

by NAMSTAR 2020. 10. 13.

로건-정은주 누구? 불법 업소 방문? (아내-와이프, 정배우 폭로)

지금 온라인을 핫이슈로 뒤덮고있는 대목이 있습니다.

바로 가짜사나이 2기로 유명을 떨치고 있는, 로건 교관과 정은주 교관에 관한 소식인데요.


이슈가 된 시점은, 유튜버 정배우가 ‘가짜사나이2’ 로건(본명 김준영)과 정은주 퇴폐업소 출입 등과 관련해 폭로를 하고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있습니다.


오는 10월 13일 사이버렉카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유튜버 정배우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짜사나이2' 교관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며 "내일 저녁에 업로드될 사건은 김준영(로건)님과 정은주님에 대한 것이다"라는 글을 공지하면서부터 많은 이슈와 루머성 같은 소식들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유튜버 정배우씨는 이어서 "퇴폐업소, XX, XX, 초대남, 카톡과 라인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 끝났다. 요약해드리자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녔다.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했다"라며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가 제보를 했고 거짓말은 한치도 없고 신뢰를 해달라는 의미로 본인의 민증, 얼굴사진, 나이 등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당사자 의견 듣고 크로스체크 하고싶어서 로건과 정은주에게 연락을 했지만 답변이 없는 상태"라고 말하면서 불씨를 더 지피고 있습니다.

이런 논란이 커지자 로건씨의 아내(와이프)는 개인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게시판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면서 사건이 점점 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모든 영상은 비공개 상태로 돌린 상태이며,

로건씨의 와이프분은 현재까지의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는데요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다. 일단 댓글로부터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기에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러면서 “남편인 로건씨가 구설수에 올라 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한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된 상태에서 아내(와이프)인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져라’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다”고 불쾌한 심경을 전하며 “남편인 로건씨의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로건씨의 아내는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들이 불편했을 것에 대해 죄송하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기에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이른 새벽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사이버 렉카 유튜버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정배우씨에 따르면 로건·정은주 교관 관련 인터뷰 영상을 편집 중이며 내일(14일) 저녁 7~8시 경 게재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유튜버 정배우씨는 ‘가짜사나이2’의 교관인 로건, 정은주의 불법퇴폐업소 출입 의혹을 제기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정배우씨는 피해자의 인터뷰를 공개하겠다고도 했습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로건씨와 정은주씨의 간략적인 인물소개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건교관은
전직 UDT/SEAL 특수부대원으로 현재는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군튜버입니다.

무표정한 얼굴과 무지막지한 몸 탓에 언뜻 보면 무뚝뚝한 상남자 같지만 사실은 자상하고 섬세한 성격이다.

 

가브리엘을 제외한 나머지 인원들이 에이전트 H에게 얼차려를 받는 중 중간중간 가브리엘에게 차렷 자세나 기타 자세를 따로 천천히 교육하는 로건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방송을 오래 하긴 했지만 군대 용어를 모를 수도 있는 그를 나름 배려해준모습도 보였습니다.


로건씨는 광주에서 소방관으로 근무했고,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때 소방안전활동에 참여했다고 전해지고있습니다.

로건씨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36세. 가짜사나이 1기에서 당연히 막내교관일 거라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이근과 동갑이라 반전이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며 상당히 동안이라는 댓글들이 많은 상황이죠.

 

하지만 나이는 에이전트 H와 야전삽 짱재보다 많은데 UDT 기수로는 후배고 UDT는 사회에 나와도 기수 문화가 남아있어서, H와 야전삽이 로건에게 형동생하자고 해도 불편해하면서 그 둘을 선배라고 불렀다고 한다.[


정은주 교관은 많이 알려진 사실은 없지만, 알려진 정보로는
Ep3 예고편 초반부에서 줄리엔 강이 나오는 장면이 있는데, 좌측에서 로건 교관 유튜브에 자주 출현하는 착한어린이 정은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마 교관을 맡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3화부터 본격적으로 얼굴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마라토너 출신 답게 단체 구보에서 선두를 맡아 구령을 내리며 페이스를 맞추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몇일새 이근대위님과 더불어 로건,정은주씨까지 가짜사나이 멤버들의 폭로가 이어지고 있어, 가짜사나이의 앞으로 행보가 점점 이목이 끌리고 있는 상황이 아쉬운 부분임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로건-정은주씨가 누구인지? 불법 업소 방문의혹과 로건씨의 아내-와이프, 정배우 폭로 예고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