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출전! (선발라인업,명단)
본문 바로가기
FootballRelay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출전! (선발라인업,명단)

by NAMSTAR 2020. 10. 4.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출전! (선발라인업,명단)


10월 5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0시 30분에 올드 트래포드 맨유 홈경기장에서 2020-21시즌 EPL 4라운드 경기로 토트넘과 맨유가 만나게 되었습니다.

 


올 시즌 현재 맨유팀은 정규리그에서 1승 1패를기록, 토트넘은 1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어서 초반 성두경쟁으로 경기는 초박빙으로 예상됩니다. 

지난달 28일 뉴캐슬과 EPL 3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 선수는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 아웃됐고, 그 이후 햄스트링에 부상을 입은 사실이 알려와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었는데요.

그 이후 실제로도 손흥민선수는 첼시와 리그컵 16강 등 최근 일정을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손흥민 출전을 두고 말도 많았지만, 그 후 많은 팬분들의 걱정이 많았었는데요, 현지 언론 및 여러 언론을 비롯해서 이브닝스탠다드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손흥민의 부상 상태는 예상보다 심각하지 않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래서 손흥민 선수의 출전여부에 관심이 쏠렸었죠!

그 이후 맨유전에 선발라인업에 출전할 가능성이 많다는 소식이 속속들이 들려왔습니다. 특히나 맨체스터이브닝뉴스는 이날 "손흥민이 토트넘 원정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며 손흥민선수가 선수단 버스에서 오르내리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2일 열렸던 마카비 하이바와의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도 의견을 냈는데요. 손흥민의 상태에 질문이 이어지자 "조금 더 기다려보자.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이를 두고 손흥민의 복귀에 대한 기대일까. 출전 여부를 두고 상대를 혼란스럽도록 하는 연막잔전 일까하는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경기 전 영국 '메트로'매체는 경기인터뷰에서 "무리뉴 감독이 손흥민의 부상과 관련해서 손흥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 선발라인업에 출전할지 여부를 확인해주지 않았다"고 전했지만 철인 손흥민선수가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려 경기장에 돌아왔습니다!

 


맨유팀 관전 포인트
- 맨유가 패하면 1986-87시즌 이후 처음으로 개막 후 홈 2연속 패배하게 됩니다.
- 개막 후 3경기에서 연속 2실점 이상 경기는 1972-73시즌 이후로 없었습니다.
- 맨유는 지난 시즌에 이어서 저번 경기까지 15경기 연속 득점 중이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팀들 중 가장 길게 유지되는 기록이기도 합니다.
- 맨유는 지난번 열렸던 40경기서 20개의 페널티킥을 유도했다. 이는 레스터 시티(22개) 다음으로 많은 횟수이기도 합니다.


토트넘 관전 포인트

- 토트넘은 최근 ‘빅6’와의 원정 30경기서 단 3승만을 얻는데 그쳤지만 맨유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잡을 수 있을까요? 
- 토트넘은 최근 원정 27경기서 클린시트 횟수가 단 2번에 불과합니다. 공교롭게도 두 차례 모두 강등된 왓포드, 본머스전이었습니다.
- 무리뉴 감독은 전 친정팀들과 6차례 원정경기서 승리가 없다.
- 무리뉴 감독은 역대 22번의 맨유전에서 패배가 단 세 차례에 불과할 정도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다. 다만 3번의 패배 모두 올드 트래포드에서 이뤄졌죠.
- 해리 케인은 개막 후 3경기서 5개의 도움을 기록했습니다. 같은 기간 최다 기록입니다, 1994-95시즌 뉴캐슬의 루엘 폭스, 2017-18시즌 맨유의 핸리크 미키타리안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

토트넘의 선발명단 라인업입니다.

 

토트넘은 케인 원톱 손흥민, 라멜라, 은돔벨레, 시소코, 호이비에르, 레길론, 산체스, 다이어, 오리에, 골키퍼 요리스가 선발로 나섭니다.

맨유의 선발명단 라인업니다.


맨유는 마르시알 원톱 그린우드, 페르난데스, 래쉬포드, 포그바, 마티치, 완비사카, 바이, 맥과이어, 쇼, 데 헤아를 선발로 내세웠습니다. 

가장 궁금한 맨유와 토트넘의 경기중계는 5일 오전 0시 30분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등에서 토트넘 맨유를 중계합니다.


오늘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복귀 정보 그리고 선발라인업과 명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