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첼시 중계 손흥민 출전? (선발라인업/명단)
본문 바로가기
FootballRelay

토트넘 첼시 중계 손흥민 출전? (선발라인업/명단)

by NAMSTAR 2020. 9. 29.

토트넘 첼시 중계 손흥민 출전? (선발라인업/명단)

 



토트넘이 9월 30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 45분에 런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20/21 카라바오컵 16강전을 치릅니다.


토트넘의 지난 카라바오컵 라운드는 행운 아닌 행운이었죠. 3라운드의 상대였던 레이튼 오리엔트팀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발생으로 부전승의 자격을 얻어 16강에 진출한 상태죠. 레이튼 오리엔트팀의 내부적으로는 굉장히 아쉬운 결과이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의 운이 따라 16강에 오른 토트넘은 16강에 오른 상태임에도 상황이 좋지는 않습니다. 바로 토트넘의 에이스 손흥민 선수가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손흥민 출전여부가 궁금해지는데요.


손흥민선수는 지난 주말 열렸던 EPL 3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에서 전반 45분만 뛰고 교체됐는데, 경기 후 인터뷰에서 모리뉴 감독의 기자회견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햄스트링 부상이 확인됐다. 손흥민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일정도 최악의 수준입니다. 뉴캐슬전 후 바로 이틀 만에 첼시전을 치르게 된 토트넘 팀인데요. 다시 이틀 뒤에는 마카비 하이파팀과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경기를 갖게 됩니다.


여기서 끝이아니고 바로 다시 3일 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원정 경기도 예정되있습니다. 이 때문에 딜레마에 빠진 무리뉴 감독은 어쩔 수 없이 첼시전 혹은 마카비전 하나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딜레마에 빠져있을겁니다.


토트넘 팀은 유로파리그 본선행이 결정이 되는 유로파리그 마카비전에 더 많은 힘을 쏟을 생각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국 '토크스포츠'도 "토트넘이 11명의 선발명단을 모두 변화를 줄 예정이다.


에이스 손흥민도 없고, 해리 케인도 없다. 에릭 다이어, 지오바니 로 셀소도 없을 것이다. 아마 세르히도 레길론의 데뷔전을 치를 것 이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델레 알리, 스티븐 베르흐베인, 탕기 은돔벨레, 에릭 라멜라, 제드슨 페르난데스, 무사 시소코, 레길론, 토빈 알베르데이럴트, 후안 포이스, 세르쥬 오리에, 조 하트 등의 선수로 선발명단을 예상하고있습니다. 지난 EPL 3라운드 뉴캐슬전과 비교하면 11명의 라인업이 완전 바뀌는 선발명인거죠.

첼시전을 앞두고 모리뉴 감독은 "나는 카라바오컵을 위해 싸우고 싶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 목요일에 경기가 또 있다.


챔피언스리그처럼은 아니지만 우리에게 많은 돈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유로파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경기다. 우리와 같은 클럽에 매우 중요한 경기다"라고 전하면서 첼시전보다는 유로파리그인 마카비전에 집중할 것으로 예고했습니다. 토트넘 첼시 선발 명단이 더욱이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여전히 아쉬움이 남는 라인업일텐데요, 무엇보다 아쉬운점은 뭐니뭐니해도 손흥민 선수의 부상과 출전여부일 것 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최근에 손흥민선수의 폼이 절정이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혹사라는 의견도 같이 따르는 것은 최근 5경기에서 총 405분을 뛰는 기염을 토해내다보니 자연스레 피로가 누적되며 허벅지 근육에 문제가 생긴 것도 어찌보면 당연한 지사인 것이죠..


최근 올라온 내용으로는 토트넘이 오늘 경기하게 될 첼시의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빠르게 링크가 뜨고 있는데요. 아마 오늘 토트넘 첼시 중계를 보면 뤼디거 선수를 영입해도 되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첼시 또한 바쁘게 수비수 영입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팀입니다. 베이징에서 활약하는 김민재 선수가 반짝 관심이긴했지만 연결되기도 했었고, 최근에는 인터밀란의 슈크리니아르 선수를 영입시도하고 있다고 알려진건 익히들 알고 계실겁니다.


이 움직임을 보고, 소속감에서 박탈감을 느낄 수 있다는 뤼디거를 토트넘이 직접 링크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반대로 국내 팬들에겐 아쉬움이 남겠네요..오랜시간 토트넘과 김민재선수가 링크 된 만큼, 뤼디거로 눈을 돌린 소식이니 시간이 지나보면 어느정도 윤곽이 보일 것 같습니다.


토트넘 첼시의 경기는 2020.09.30.(수) 03:45 에 진행되고
중계는 SPOTV에서 중계됩니다.

지금까지 토트넘 첼시 중계정보와 손흥민 출전여부 그리고 토트넘 첼시 선발라인업 명단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