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은 결혼 인스타
본문 바로가기
HotIssue

신재은 결혼 인스타

by NAMSTAR 2019. 11. 26.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끌고있는 모델 신재은(28)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그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신재은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지난 24일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신재은은 결혼 20일 전인 4일 새 차를 장만한 근황을 SNS에 공개했다. 당시 신재은이 공개한 차량은 포르쉐 '박스터 718' 모델로 1억원 안팎의 고급 차량으로 파악됐다.

 

 


신재은은 이어 “사회 봐주신 이상준 오빠, 축가 도와주신 뮤지 오빠, 가수 문명진 님. 하객으로 와주신 도티 오빠. 다들 너무 고마워요”라고 전했다.

신재은은 자신을 위해 한국어 공부를 했다는 해외 팬들의 결혼 축하 메시지에 “정말 너무 감사해요!! I Love you too!!♥”라며 화답했다. 또한 “결혼하셔도 좋은 모습 보여 주실 거라 믿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라는 메시지에 “진짜 사르르 녹습니다. 너무 감사해요♥”라며 기뻐했다.

 

 

 


또한 신재은은 결혼 후 모델 활동 여부를 궁금해 하는 팬들에게 활동 의지를 밝혔다. 한 팬이 “혹시 그만 두시면 이제 더 이상 못 보는 건가요? 생각만 해도 너무 슬픈데...”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신재은은 “아니 뭐 결혼하면 식모살이 한답니까? 나 운동도 시작하고 관리 열심히 하고 사진도 찍고 하고 싶은 거 하고 날라 다닐 건데♥”라며 팬을 안심시켰다.

신재은은 직장인 출신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신재은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게재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신재은은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신혼여행은 몰디브로 떠난다.

 

 


한편, 신재은은 사진작가 로타(본명 최원석)의 권유로 지난해 1월 개인 화보집 '아쿠아'(AQUA)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수위 높은 노출 화보로 널리 알려진 잡지 '맥심'의 커버모델을 장식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가수 뮤지의 '아가씨2'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신재은 결혼 인스타

 


신재은 남편에 대해서는 나이와 직업을 비롯해 어떤 정보도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인스타그램과 모델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재은은 직장인에서 모델로 데뷔해 왕성하게 활동한데에는 감출 수 없는 미모와 우월한 몸매로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모델 치고는 나날이 일상마다 화제가 되곤 한다.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는 모델 신재은의 결혼 소식은 그만큼 파장이 큰 상태지만, 팬들은 축하해주는 분위기다.

 


지금까지 모델 신재은 결혼 인스타에 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 이시간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