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성형? (나이,남자친구,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의 TOPIC

맹승지 성형? (나이,남자친구,인스타그램)

by NAMSTAR 2021. 4. 20.

맹승지 성형? (나이,남자친구,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맹승지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맹승지씨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맹승지 (Maeng Seung-ji)
본명
김예슬 (Kim Ye Seul)
출생
1986년 5월 12일 (34세)
출생지/거주지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대한민국
가족
여동생 김바다
신체
165cm, 52kg, O형
학력
예원예술대학교


경력
2015 Road FC 026
2014 Road FC 015
데뷔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
수상내역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
소속사
없음
종교
무종교
별자리
황소자리
십이지/띠
호랑이띠
직업
(現)개그우먼
(現)코미디언
(現)연극배우


맹승지씨는 MBC 공채 코미디언 20기이자 최후의 공채 코미디언. 2013년에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이전에는 연극단 활동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았고, 2013년 공채 코미디언에 발탁되면서 코미디에 빠지다에 '맹스타'로 본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맹승지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게 된 계기는 본업인 코미디 프로가 아니라 동사의 예능 프로인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뮤지컬 특집(정준하 前 과장, 박명수 차장, 유재석 부장의 신입 시절 회상 장면)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였습니다. 단역답게 크게 튀는 부분은 없었고 겨우 짧은 대사 몇 마디를 남겼을 뿐이었지만, 당시 맹승지의 미모와 몸매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인기를 반영한 것인지 이후 무한도전의 '여섯이 네고향', '여름예능캠프' 특집에서 길거리 한복판이었음에도 표정 하나 바뀌지 않고 당당하게 명령을 수행하며 거침없는 질문을 내쏟는 맹포터로 맹활약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로 인해 무한도전 내에서 맹승지에게 붙인 별명은 '무한도전이 발굴한 섹시스타'. 졸지에 그동안 '무한도전의 여자'였던 장윤주는 '그냥 장씨'로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여름예능캠프에서 거짓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 역할을 했던 맹승지는 그 인기로 진짜 리포터로 발탁되었고, MBC 내부에서 진행하는 여럿 특집프로그램들에 자주 출연하게 되었다. 2013년에 데뷔한 신인이기 때문에 전속계약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KBS 출신에 밀려 주목을 받지 못했던 MBC 공채 출신 코미디언 쪽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유망주가 된 셈.

 

간만에 MBC 공채 코미디언 출신 중에서 대중의 큰 주목을 받는 스타가 발굴된 덕분인지 MBC에서도 회사 차원에서 맹승지를 밀어주는 모양새입니다. 상기했듯 신인임에도 리포터 자리를 꿰차고 2013년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의 리포터까지 맡게 되었을 정도. 이런 활약에 힘입어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나 이듬해에 코미디의 길의 폐지와 동시에 코미디 부문 수상이 폐지되면서 마지막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이후 MBC 개그가 사라진 후 웃찾사로 이적했고 현재는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며, '맹승지, 소림 쌤의 톡톡사주 시즌2' 팟캐스트에서 MC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맹승지씨의 전 남자친구는 김기리씨로 알려져 있으며, 맹승지씨는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사도 맞지 않았을 뿐더러 미용 마사지를 주기적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loveyoumaeng 입니다.

 

지금까지 맹승지씨의 성형,나이 그리고 남자친구,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도 좀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